BNK부산은행 ‘무비라이프 with CGV’ 오픈

27일 모바일뱅킹 ‘라이프’를 통해 신작 영화 소개 및 무료 관람 기회 제공

2023-02-27 10:28 출처: BNK부산은행
부산--(뉴스와이어)--BNK부산은행(은행장 안감찬)이 27일 CJ CGV와 제휴해 신작 영화를 소개하고 무료 관람 기회도 제공하는 ‘무비라이프 with CGV’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무비라이프 with CGV 서비스는 개봉을 앞둔 기대작의 줄거리, 감독, 출연진 등 영화감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콘텐츠다.

또한 정기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하며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라이프’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무료 관람 기회는 서비스와 연계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인 2석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부·울·경 및 수도권 소재 상영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첫 관람 영화는 3월 중 개봉 예정인 ‘아임히어로 더 파이널’과 ‘소울메이트’를 준비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 김양욱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외부활동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메세나 사업의 일환으로 영화 관련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