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학교, 크리에이터 이두환 유튜브크리에이터과 교수 임용

2022-09-06 14:38 출처: 김포대학교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 이두환 교수

김포--(뉴스와이어)--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는 스토리텔링 뮤지션이자 트위치 파트너 스트리머, 12만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이두환(팻두)을 K-Culture 계열 유튜브크리에이터과 교수로 임용했다고 6일 밝혔다.

이두환(팻두) 교수는 크리에이터 활동 외 2005년 DS Connexion 앨범으로 데뷔, 정규 8집까지 발매한 현직 래퍼다. 2015년에는 틀에서 깨어나기-스토리텔러 팻두의 그림일기장 그림 에세이를 발표하는 등 현재도 활발한 작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산업 트랜드에 맞춘 인재를 양성하는 목표로 학생들을 지도할 예정이다.

이두환 교수는 “하루에도 수많은 콘텐츠가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다양한 분야 전문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경험한 실무 교육과 기획·제작·운영·마케팅 등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김포대학교에서 여러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는 기존 영상 관련 대학과는 다른 현장 중심 교육 강화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1인 미디어 창작자를 교육, 발굴하고 전문 유튜버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학생들을 지도하는 국내 대표 미디어 학과다.

한편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는 2022년 9월 13일부터 10월 6일까지 2023학년도 신입생 1차 수시 모집 원서 접수를 진행한다.

김포대학교 개요

김포대학교는 포스트 코로나와 4차산업혁명 시대의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대학 중장기 발전 계획 HOPE 2025와 특성화 계획, 혁신 계획의 실행 및 연계성 점검, 전략 실현을 위한 전략 과제별 세부 KPI 성과관리 시스템의 정착 및 실행을 우선 과제로 두며, On Demand, Gig Economy로 대표되는 일자리 시장의 대변혁 시대에 미래 산업에 적합한 직업 교육 패러다임의 혁신이 절실하게 요구되는바, 혁신을 통한 미래 직업 핵심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ukp.a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