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R 시스템즈, 르네사스의 RH850 완벽한 지원으로 자동차 분야 혁신 강화

IAR 시스템즈, 전 세계의 차세대 자동차용 획기적 솔루션 개발에 사용되는 르네사스 RH850 (Renesas RH850) 디바이스 위한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v3.10 최신 버전·IAR 빌드 툴 발표

2022-07-07 11:57 출처: IAR (나스닥OMX스톡홀름 IAR-B)

르네사스의 RH850용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v3.10 최신 버전과 IAR 빌드 툴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임베디드 개발용 소프트웨어 도구·서비스 공급 회사인 IAR 시스템즈(IAR Systems®)가 르네사스의 최신 멀티코어 MCU 디바이스인 ‘RH850용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최신 버전과 ‘RH850용 IAR 빌드 툴’을 발표했다.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이 점차 복잡해지면서 성능 저하 없는 실시간 제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런 특징은 르네사스의 최신 멀티코어 RH850 오토모티브 MCU를 통해서만 달성할 수 있다. IAR시스템즈는 르네사스 MCU의 전체 라인업을 위한 개발 툴을 제공하는 유일한 벤더로, 이번 최신 버전 배포를 통해 르네사스와의 장기적 협력을 강화했다.

RH850용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와 RH850용 IAR 빌드 툴은 최신 C/C++ 언어(C++17 언어 표준에 대한 라이브러리 지원)를 포함해 최신 기술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됐으며, 이를 통해 개발자들은 더욱 복잡한 작업을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발표된 최신 버전은 다크 모드(Dark Mode)를 지원하는 64비트 IDE&에디터 개선 사항과 우분투(Ubuntu), 레드햇(Red Hat) 또는 윈도 기반 프레임워크에서의 자동화 빌드와 테스트 프로세스를 위해 간소화된 교차 플랫폼 IAR 빌드 툴도 포함하고 있다.

새 버전은 고객들의 점차 늘어나는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Visual Studio Code)용 확장 기능을 제공한다. 이 확장 기능은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마켓플레이스(Visual Studio Code Marketplace)에서 제공 중인 최신 버전의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및 RH850용 IAR 빌드 툴과 원활하게 호환된다.

최신 버전의 RH850용 IAR 툴체인은 고성능의 확장할 수 있는 차량용 멀티코어 MCU인 르네사스 RH850의 모든 최신 버전을 지원한다.

IAR 시스템즈의 제품 마케팅을 담당하는 라파엘 토빙어(Rafael Taubinger) 수석 매니저는 “최신 기술 플랫폼인 RH850용 임베디드 개발 솔루션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개발자들이 고성능 멀티코어 MCU를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 IAR과 르네사스의 공동 고객들의 혁신 역량을 향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IAR 툴체인은 광범위한 르네사스 제품 포트폴리오로 작업하는 임베디드 개발자들에게 탁월한 설계 유연성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이에 고객이 동일한 개발 툴을 사용하면서 서로 다른 아키텍처 간에 손쉽게 전환하고,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가장 적합한 아키텍처를 선택하도록 한다. IAR 시스템즈 제품은 코드 재사용을 단순화하고, 출시 기간을 줄이며, 설계 시간과 프로젝트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향상해 개발자가 혁신을 가속하는 데 집중할 수 있는 점이 입증됐다.

IAR 시스템즈와 르네사스는 초창기부터 신뢰와 사고 리더십, 혁신 및 고객 성공을 위한 상호 열정을 바탕으로 깊고 견실한 관계를 맺어왔다. 르네사스 얼라이언스(Renesas Alliance)의 파트너로서 IAR 시스템즈는 이미 지원 중인 4000종 이상의 르네사스 디바이스뿐만 아니라, 모든 르네사스 MCU를 위한 하이엔드 툴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IAR 시스템즈 개요

AR 시스템즈(IAR Systems)는 미래지향적 임베디드 개발을 위한 소프트웨어 툴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기업들이 오늘을 위한 제품과 내일을 위한 혁신을 동시에 이룰 수 있게 한다. 1983년부터 IAR 시스템즈의 솔루션들은 100만 건이 넘는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과정에서 뛰어난 품질과 신뢰성, 효율성을 보장해 왔다. IAR 시스템즈는 스웨덴 웁살라에 본사가 위치해 있고, 세계 각지에 영업 지사와 지원 지사를 두고 있다. IAR 시스템즈 그룹(IAR Systems Group AB)는 2018년에 기기 보안, 임베디드 시스템, 수명주기 관리 분야 전 세계 선도 기업인 시큐어씽즈(Secure Thingz)를 인수했다. IAR 시스템즈 그룹은 나스닥 OMX 스톡홀름 증권거래소(미드 캡)에 상장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IAR 시스템즈,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임베디드 트러스트, C-Trust, C-SPY, C-RUN, C-STAT, IAR 비주얼 스테이트(IAR Visual State), IAR 킥스타트 키트(IAR KickStart Kit), I-jet, I-jet Trace, I-scope, IAR 아카데미(IAR Academy), IAR 및 IAR시스템즈의 로고는 IAR Systems AB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그 밖에 다른 모든 제품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다.

웹사이트: https://www.ia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