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서머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트라이플렉스 HX1 무선 청소기, KMDA 후드 일체형 인덕션 등
인기 제품 한정 수량으로 최대 50만원 할인
전국 백화점에서 후드 일체형 인덕션과 G 7000 식기세척기 또는 오븐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추가 할인 혜택 제공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점 오픈 100일 기념해 쿠킹 이벤트 진행 및 다양한 고객 혜택 제공

2022-07-07 09:13 출처: 밀레

밀레가 ‘서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여름을 맞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인덕션·식기세척기·진공청소기 등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5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인덕션과 식기세척기 또는 오븐 동시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서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밀레의 스테디셀러이자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트라이플렉스 HX1 무선 청소기’와 ‘C3 파워라인 진공청소기’ 역시 이번 프로모션 품목 대상으로, 전국 백화점과 온라인몰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공식몰을 통해 최대 5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트라이플렉스 HX1’은 무선의 편리함과 유선의 강력한 흡입력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낸 밀레 최초의 3 in 1 핸드스틱형 무선 청소기다. 강력한 공기흐름을 만들어내는 독보적인 ‘보텍스(Vortex)’ 기술을 적용해 입자가 작은 미세한 먼지까지 모두 흡입한다. 내장된 ‘헤파 라이프타임 필터’는 99.999% 이상의 여과 성능*을 갖춰 청소 후 깨끗한 공기만 배출하며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해준다. 무엇보다 특허받은 ‘3 in 1’ 사용 모드는 먼지 통으로 구성된 파워유닛을 자유자재로 상중심·하중심·핸디형 3가지 모드로 조정할 수 있도록 설계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전국 백화점에서 밀레 후드 일체형 인덕션 ‘KMDA 7633 FR’과 ‘G 7000’ 식기세척기 또는 오븐을 동시에 구매하면 특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밀레 후드 일체형 인덕션 ‘KM 7633 FR’은 후드와 인덕션 전기레인지가 하나로 결합된 혁신적인 제품으로, 후드를 내장하고 있어 요리와 동시에 상판 아래로 연기를 빨아들인다. 고성능 10중 스테인리스 스틸 후드 필터를 사용해 음식 연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후드 내부 하단에 활성 숯 필터를 탑재해 수증기·냄새 등을 깨끗하게 정화하고 여과된 공기를 재순환시킨다. 후드 양옆에 2개의 ‘파워플렉스 존’에는 용기 감지 기능이 있어 화구 관계없이 자유로운 조리가 가능하며, ‘트윈부스터’ 기능을 이용하면 최대 7.2kW의 강력한 화력을 경험할 수 있다.

G 7000 식기세척기는 세계 최초로 세제 자동 투입 기능인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해 식기의 양은 물론이고, 오염도까지 이중센서로 감지해 그에 맞는 양의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준다. 세제·물·전력 모두 낭비 없이 빈틈없는 세척이 가능하며, 최소 6L의 물만으로 4인 가족의 하루 설거지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토도스 전용 분말 과립형 세제 ‘파워디스크’가 회전을 통해 기기 내 세제를 고루 분사해 더욱더 깔끔한 세척을 돕고 물 얼룩을 최소화해준다. 밀레 최초로 한국식 식기에 최적화된 ‘아시아 플렉스라인 바스켓(Asia FlexLine Basket)’도 적용해 밥그릇이나 국그릇 등 오목한 식기를 잔여물이 남지 않게 빈틈없이 세척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점이 오픈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매장 프로모션을 7월 17일(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7월 16일(토) 밀레 인하우스 셰프가 선보이는 무료 ‘미니 쿠킹 타임’을 진행해, 혁신적인 주방가전 제너레이션 7000 오븐과 인덕션을 활용해 만든 티라미수의 시연 및 시식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후 2시와 오후 3시 두 타임씩 한 타임당 약 20분간 진행되며, 신청은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점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기간 내 매장을 방문하거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과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장 방문 및 상담 고객에게는 밀레 프리미엄 커피 원두를 증정하고,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밀레 포인트 더블적립 및 50% 즉시 사용(구매 금액 10% 적립, 5% 즉시 차감) △밀레 키친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대형가전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밀레 쿠킹클래스 2인 이용권이 주어진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밀레 포인트 30만 점, 쿠킹클래스 2인 이용권을 증정하며 네이버 플레이스 리뷰 작성 시 밀레 포인트 5만 점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밀레코리아 담당자는 “밀레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프리미엄 가치를 집약한 인기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매력적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오픈 100일을 기념해 실시하고 있는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점의 풍성한 이벤트 또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밀레 서머 페스티벌 상세 정보 - 밀레 온·오프 매장에서 인기 품목 한정 물량 할인 혜택 제공

1. 인덕션,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 라인: 백화점, 온라인몰 및 네이버 스토어 등 공식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최대 50만원 할인 혜택 제공

2. 주방 가전: 백화점 밀레 매장에서 후드 일체형 인덕션, G 7000 식기세척기 혹은 오븐 동시 구매 시 특별 추가 할인 혜택 제공

3.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 오픈 100일 기념 프로모션

·기간: 7월 17일까지

·방문 고객 혜택: 방문/상담 고객 전원 밀레 프리미엄 커피 원두 증정

△구매 고객 혜택

·밀레 포인트 더블적립 및 50% 즉시 사용(구매금액 10% 적립, 5% 즉시 차감)

·대형가전 구매고객 밀레 쿠킹클래스 2인 이용권

·구매 고객 전원 밀레 키친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증정

△구매 고객 이벤트

·밀레 포인트 30만 점, 쿠킹클래스 2인 이용권 추첨을 통해 증정

·네이버 플레이스 리뷰 작성 시 밀레 포인트 5만 점 적립

△미니 쿠킹 타임 (네이버 예약 페이지 통해 등록 가능)

·밀레 인하우스 셰프와 함께하는 무료 쿠킹 타임

·밀레의 혁신적인 주방가전을 활용한 티라미수 시연 및 시식

* 프로 및 캣앤도그 모델, IEC 62885-2₁ 기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