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원픽냄비팬 출시 기념 첫 할인 혜택으로 사은픔 증정

7월 20일(수)까지 테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테팔 원픽냄비팬 구매 혜택 제공
프라이팬, 볶음 팬, 냄비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몸체와 전용 유리 뚜껑으로 다양한 요리 가능
트렌디한 3가지 색상·사용자 편의성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 적용

2022-07-05 09:30 출처: 테팔

테팔이 원픽냄비팬 출시 기념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뉴스와이어)--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7월 20일(수)까지 테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프라이팬, 볶음 팬, 냄비의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만능팬 ‘테팔 원픽냄비팬’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구매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올해 5월 첫 선보인 테팔 원픽냄비팬은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요리 습관을 분석해 만든 제품으로 와디즈 펀딩 목표 금액 2776% 달성률을 기록하며, 출시 초반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프라이팬처럼 넓은 바닥, 볶음 팬처럼 부드럽게 이어지는 옆면, 냄비처럼 깊이감 있는 몸체, 전용 유리 뚜껑으로 구이, 볶음, 찌개 등 어떤 요리든 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제품 크기는 라면 2봉, 밀키트 2인분까지 조리할 수 있는 2.0L 권장 용량으로, 혼자뿐만 아니라 둘이 먹을 때도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다.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도 주목된다. △밝고 부드러운 베이지 빛의 양송이 베이지 △아보카도처럼 싱그러운 연둣빛을 띄는 아보카도 그린 △진하면서도 은은한 펄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트러플 블랙 총 3가지 색상으로 우리 집 주방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전용 유리 뚜껑의 경우 전체적으로 평평한 디자인과 손잡이를 납작하게 펼칠 수 있는 접이식 손잡이로 높이가 낮은 공간에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어 주방 수납공간이 좁은 오피스텔이나 원룸에 거주하는 1인 가구가 쓰기에 제격이다.

손잡이를 쥐었을 때의 편안한 느낌을 고려한 굵기와 미끄러움을 최소화한 안심 손잡이로 안정적인 사용을 자랑하고, 양쪽에 있는 가장자리 물꼬 설계 디자인으로 짜장라면처럼 국물을 따라 내야 하는 레시피도 깔끔하게 완성할 수 있다.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테팔 티타늄 코팅’으로 긁힘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테팔 풀와이드 인덕션 기술’로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해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도 극대화했다.

또한 요리하기 최적의 온도를 알려주는 모래시계 모양의 테팔 열센서로 요리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쉽고 정확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