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MES 매터스-미드마켓 주요 공급업체 목록에 이름 올려

엑사그리드, 미래 지향적 기술 공급업체로 인정받아

2022-07-01 15:06 출처: ExaGrid Systems, Inc.
말버러,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업계 유일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 공급업체 엑사그리드(ExaGrid®)는 더 채널 컴퍼니(The Channel Company)의 브랜드인 MES(중간 규모 기업 서비스)가 ’2022 MES 매터스-미드마켓 주요 공급업체(2022 MES Matters- Key Vendors Serving the Midmarket)’ 목록에 올랐다고 6월 30일 발표했다.

MES 매터스 목록에 오른 기업들은 미드마켓 조직의 성장과 혁신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래 지향적인 기술 공급업체로 인정받았다.

MES는 미드마켓을 연간 수익 5000만~20억달러 또는 총 사용자·직원 100~2500명의 조직이 참여하는 시장으로 정의한다. 목록에 오른 기업은 시장 진출 전략, 미드마켓 서비스 방식 및 미드마켓 제품 포트폴리오의 강점 등을 기준으로 선정됐다.

엑사그리드는 미드마켓에서 대기업 시장에 주력하고 있으며 50테라바이트(TRB)~100페타바이트(PB)의 데이터를 백업하고 장기 보존 데이터를 보관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선사한다. 특히 미드마켓 조직은 광범위한 운영 체제 전반의 작업, 네트워크 위상, 분산 환경, 엄격한 보안 요건, 대규모 데이터 증가 관리 등 백업 스토리지에 대해 복잡한 요구 사항을 지켜야 한다. 또 미드마켓 조직들은 IT 자원 및 예산이 부족을 겪고 있다.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는 주요 백업 애플리케이션과 모든 환경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됐고 간편한 설치와 관리, 초기 비용 및 장기적인 비용 절감을 보장한다. 미드마켓 기업은 최소한의 관리로 대용량 데이터 로드와 대규모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용량을 갖춰 적절한 컴퓨팅이 가능한 솔루션이 필요하다. 단일 시스템으로 제공되는 엑사그리드의 통합 어플라이언스는 합리적 가격으로 확장형 백업 스토리지 아키텍처를 지원한다. 또 엑사그리드의 계층형 스토리지 아키텍처는 데이터가 변경 불가능한 이뮤터블(immutable) 개체로 저장되는 비네트워크 연결 계층(가상 에어갭)과 지연 삭제 정책으로 랜섬웨어 공격 복구를 지원하는 리텐션-타임-록(Retention Time-Lock)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는 랜섬웨어 및 악성 코드 공격의 증가로 미드마켓 조직들이 중요하게 고려하는 기능이다.

빌 앤드루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엑사그리드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는 미드마켓 조직이 백업 인프라에 필요한 주요 아이템을 제공한다.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 업그레이드가 아니라 데이터가 늘어나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만 시스템에 어플라이언스를 추가해 비용을 절감하는 확장형 아키텍처와 랜섬웨어 복구에 대비한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이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미드마켓 조직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로 인정받아 영광이며, 처음부터 끝까지 최고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최고 성능의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을 더 많은 조직에 배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애덤 데니슨(Adam Dennison) MES 담당 부사장은 ”MES 매터스 목록은 미드마켓 조직의 성장과 개발에 도움을 주는 주요 공급업체를 평가하기 위해 설계됐다. 3월 21일 자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Harvard Business Review)에 따르면 미드마켓 조직은 미국 기업의 3%에 불과하지만 민간 부문 GDP와 고용의 33%를 차지한다. 기술을 설계하고 비용을 책정할 때는 흔히 소비자를 염두에 두거나 완전히 반대로 대기업을 고려한다. 미드마켓 조직은 구조적으로 독특해서 기능부터 가격 책정에 이르기까지 기술적 요구와 요건이 다른 시장 부문과 크게 다르다”며 ”처음 발표하는 MES 매터스 Matters 목록에 이름을 올린 공급업체와 임원들은 미드마켓 조직의 성공과 번영을 지원하겠다는 일관된 신념을 입증했으므로 미드마켓 시장 부문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MES 매터스 목록은 이 링크(https://www.crn.com/rankings-and-lists/mes2022.htm)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공되고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는 독보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과 장기 보존 저장소, 확장형 아키텍처에 기반한 계층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즉각적인 VM 복구를 할 수 있다. 보존 저장소는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를 장기 보존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통합 어플라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창을 유지해 높은 비용의 전면적 업그레이드와 제품 노후화를 막는다. 엑사그리드는 비네트워크 연결 계층, 삭제 지연, 이뮤터블 개체 등을 통해 랜섬웨어 공격 복구를 돕는 유일무이한 이중 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지원한다.

엑사그리드는 아르헨티나, 호주, 베네룩스, 브라질, 캐나다, 칠레, CIS(독립국가연합), 콜롬비아, 체코, 프랑스, 독일, 홍콩, 이베리아, 이스라엘, 일본, 멕시코, 북유럽 국가, 폴란드,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공화국, 한국, 터키, 아랍에미리트, 영국, 미국 및 기타 지역에 물리적 판매 및 사전 판매를 위한 시스템 엔지니어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트인을 참조하면 된다. 고객사의 엑사그리드 사용 후기와 백업 시간 단축 경험은 고객 성공 사례(https://www.exagrid.com/exagrid-customers/success-stori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다. 다른 모든 상표는 각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더 채널 컴퍼니(the Channel Company) 개요

더 채널 컴퍼니는 뛰어난 미디어, 이벤트, 전문가 컨설팅·교육, 혁신적인 마케팅 서비스·플랫폼을 통해 IT 채널로서 획기적 성과를 창출한다. 채널 전문 기업으로서 기술 공급업체, 솔루션 제공업체, 최종 사용자를 연결하고 지원한다. 30년 넘게 축적해온 독보적인 채널 경험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지식을 이용해 끊임없이 진화하는 기술 시장의 당면 과제에 대한 창의적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더 채널 컴퍼니 팔로우: 트위터(Twitter), 링크트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

© 2022 The Channel Company, LLC. CRN은 더 채널 컴퍼니의 등록 상표로 무단 복제를 금지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300051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