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앤하트, 아이 스마트폰 사용 고민 가진 학부모 위한 ‘미술로 키워라’ 저자 무료 특강 진행

2022-05-03 15:00 출처: 아트앤하트글로벌

아트앤하트 학부모 위한 ‘미술로 키워라’ 저자 무료 특강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아동 심리 미술 교육 브랜드 아트앤하트가 5월 12일과 25일 총 2회에 거쳐 아이의 스마트폰 사용에 대한 고민을 가진 학부모를 위해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온라인 실시간 세미나로 진행되며, 미술육아 베스트셀러인 ‘미술로 키워라’ 저자이자 아트앤하트 CEO인 이동영 대표가 진행을 맡았다.

미술로 키워라 저자 특강의 주제는 ‘아이의 스마트폰 사용’으로, 아이들이 살아갈 시대적 흐름에 밀접한 스마트폰 사용에 대해 마냥 허락하기도, 금지하기도 어려운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내용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아트앤하트 경영지원팀 신재승 부장은 “좋은 미술 교육을 위해서는 학부모의 협조가 필수적이다. 오랜 시간 코로나19로 인해 현장에 계신 학부모들을 만나기 어려웠지만, 온라인을 시작으로 다시금 밀접히 소통하고자 한다. 이번 스마트폰 사용 편을 시작으로 자율성 키우기, 자존감 키우기, 집중력 키우기 등의 다양한 주제로 진행해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신청 및 특강 안내는 아트앤하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앤하트글로벌 개요

아트앤하트는 미술 능력과 정서 능력을 동시에 키우는 심리 미술 전문 브랜드다. 국내외 350여 개 교육원이 설립돼 있으며, 미술로 행복한 인재를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트앤하트 심리 미술 교육은 테크닉을 가르쳐 미술 발달을 이끌어내는 것이 아니라, 자신감·창의력·집중력·사회성 등 미술 능력이 발달하기 위해 꼭 필요한 심리적 자원을 먼저 튼튼하게 만들어 미술 발달이 효과적으로 이뤄지게 하는 교육이다. 계열사 아트앤하트코리아는 미술치료사를 위한 교육 과정을 운영하는 방문 미술 치료 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