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그힐, 최소 2배 혜택 제공하는 ‘개린이날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5월 1일부터 5월 10일까지 개린이날 럭키박스 한정 수량 판매
위그힐 미니 보틀 선착순 증정

2022-05-02 09:00 출처: 키베이직

위그힐이 ‘개인이날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02일 -- 키베이직의 노령 반려견 간식·용품 브랜드 위그힐이 최소 2배부터 최대 10배 혜택을 주는 ‘개인이날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위그힐 제품으로 꾸려진 럭키박스는 1만9900원으로 구성, 무료 배송으로 5월 1일~5월 10일까지 10일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럭키박스 구성품은 판매가인 1만9900원의 최소 2배에 해당하는 4만원대부터 시작, 최대 20만원대 상품으로 꾸려졌다.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산책 시 필요한 위그힐 미니 보틀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만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위그힐 스마트스토어를 택하면 위그힐의 부드러운 개껌인 ‘위시츄 샘플 신청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소식 받기를 할 경우 홍콩과 대만에 수출 중인 ‘닥터수 위시솔루션 샴푸 앤 컨디셔너 30mL(여행용)’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위그힐은 딱딱한 간식을 먹다 이빨이 빠진 노견 식빵이를 위해 반려인인 한의사와 수의사 형제가 만든 부드러운 개껌 위시츄를 개발, 판매하고 있다. 비슷한 성분의 모양만 다른 개껌이 아니라 부드러워도 효과 있는 개껌을 만들기 위해 수의사, 치과의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만나 개발한 위시츄는 휴먼 그레이드 등급의 한우와 원료로 국내에서 생산해 믿고 급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위그힐은 나이와 상관없이 언제나 막내인 친구들을 위해 행사를 준비했으며, 럭키박스와 샘플 증정 스토어찜 이벤트를 통해 개린이날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즐거운 날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개린이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위그힐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베이직 개요

키베이직은 ‘건강하게, 또 오랫동안 반려동물과의 즐거운 동행’을 돕는 위그힐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위그힐은 10년 이상 집사 경험이 있는 한의사 형과 수의사 동생이 함께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브랜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