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5월 가정의 달 맞아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가정의 달 기념 아에르 워터케어 선물 세트 및 마스크 제품 특가 판매
풍성한 이벤트와 할인 쿠폰 등 라이브 방송 단독 혜택 제공

2022-04-29 09:28 출처: 씨앤투스성진 (코스닥 352700)

아에르, 5월 가정의 달 맞아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부산--(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29일 -- 씨앤투스성진(대표이사 하춘욱)의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아에르 가정의 달 선물 세트’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에르는 이번 특집 방송에서 더워지는 날씨에 대비해 자외선과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 관리를 돕는 ‘아에르 워터 솔루션 2in1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및 싱크대 수전 필터 등 아에르 워터케어 제품을 15% 할인 판매한다.

‘아에르 워터 솔루션 2in1 필터 샤워기’는 미스트 분사 모드와 딥 클린 모드를 탑재한 듀얼 분사 모드 필터 샤워기로 사용자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직접 분사 모드를 조절할 수 있다. 특히 미스트 분사 모드는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초미세 안개 분사로 얼굴과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아에르는 필터 샤워기 본품과 함께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비타민 필터와 수돗물 속 녹, 이물질, 부유물질 등을 걸러주는 세디먼트 필터를 이번 라이브 방송의 기본 구성으로 마련했다.

또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셀리그램(Celligram)’과 협업해 아에르 워터 솔루션 2in1 필터 샤워기와 셀리그램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샴푸·트리트먼트·앰플이 25% 할인된 ‘아에르 X 셀리그램 워터케어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이밖에 경량화 소재를 사용해 한층 더 숨쉬기 편안한 ‘아에르 어드밴스드 마스크’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아에르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라이브 방송 시청자 및 구매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10명을 추첨해 교체형 베개커버인 ‘아에르 순한 베개 커버’와 숙면을 돕는 ‘핑커리지 딥슬립 아로마 부스터’를 증정한다. 또 쇼핑라이브 구매를 인증한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에르 순한 베개 커버를 증정하며 라이브 판매 상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총 4% 더블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최근 6개월 이내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마스크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중복 사용이 가능한 3%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스토어 찜·소식 알림 쿠폰과 무료배송 혜택 등 쇼핑라이브 방송 중에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에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 세트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씨앤투스성진(CNTUS-SUNGJIN) - 아에르(Aer) 개요

2003년 5월 설립된 씨앤투스성진(CNTUS-SUNGJIN Co., Ltd.)은 고성능 소재 전문기술을 기반으로 가족과 나 자신을 지키고 더 나은 삶을 즐기게 하는 라이프 케어 전문 기업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고효율 집진필터 원단 원천기술, 원단에서 완제품까지 자체 생산 가능한 글로벌 생산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보건용·산업용 마스크와 에어필터를 제조하며 국내 에어필터 및 마스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씨앤투스성진이 2016년 론칭한 ‘아에르(Aer)’는 삶의 필요한 기본을 높이는 솔루션으로 생활방역을 넘어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이다. 아에르는 독보적인 필터 기술력과 고품질 소재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프리미엄 마스크와 극초미세먼지 차단 및 유해가스 제거, 항균 기능을 갖춘 자동차 에어컨 필터, 친환경 교체형 베개커버,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및 싱크대 수전 등 워터케어 제품, 숙면을 돕는 아로마 부스터와 아로마 바디로션/바디워시 등 소비자의 일상생활 전반을 케어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더 나은 삶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