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글로벌 네트워크 서비스 부문서 리더로 선정

2022년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 받아
NTT, 9년 연속 매직 쿼드런트 리더 선정
가트너 핵심 역량 보고서의 글로벌 네트워크 이용사례 항목에서 18개 네트워크 서비스 공급업체 가운데 가장 높은 순위 차지

2022-04-28 10:30 출처: NTT Ltd. (도쿄증권거래소 9432)
도쿄, 일본/런던/뉴욕--(뉴스와이어)--세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술 서비스 공급업체 NTT가 가트너(Gartner) 선정의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글로벌 네트워크 서비스(Gartner Magic Quadrant for Network Services, Global)’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27일 발표했다.

NTT는 ‘비전 완성도(Completeness of Vision)’와 ‘실행 능력(Ability to Execute)’ 항목에서 18개 네트워크 서비스 공급업체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가트너 핵심 역량 보고서(Gartner Critical Capabilities report)’의 글로벌 네트워크 이용 사례 항목에서도 가장 높은 순위에 올랐다.

특히 원격·하이브리드 근무 확산으로 세계 전역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팀들이 전례 없는 수준의 복잡성 및 보안 위험과 씨름하고 있다. 이에 따라 비즈니스 차별화 요소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 아키텍처가 최고기술책임자와 최고디지털책임자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코라도 아자리타(Corrado Azzarita)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 최고정보책임자는 “크래프트 하인즈는 NTT의 SD-WAN/LAN과 SASE 서비스를 통해 제로 데이터 센터 전략을 조기에 도입했다”며 “NTT 덕분에 현대 사업 환경에 중요한 훨씬 높은 수준의 성능과 탄력성을 확보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NTT는 우리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을 시작한 첫 순간부터 의지할 수 있는 진정한 파트너였다”며 “NTT 덕분에 글로벌 핵심 사업에 집중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압히지트 두베이(Abhijit Dubey) NTT 글로벌 최고경영자는 “NTT의 비전, 실행력, 네트워크 서비스 포트폴리오가 리더로서 다시 한번 인정받아 영광”이라며 “NTT는 고객과 깊은 공감,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맞춤형 지원과 진정한 파트너십에 부단히 집중해 고객에게 신뢰 받는 조언자가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NTT는 그 어느 때보다 힘차게 네트워크 혁신을 향해 매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NTT는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극적으로 앞당길 수 있도록 SD-WAN/LAN, SASE,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킹(Zero Trust Networking) 등의 차세대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및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NTT는 대규모 분산형 네트워크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해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만족도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s://bit.ly/3EY8wc6)에서 가트너 보고서 사본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글로벌 네트워크 서비스, 닐 리카드(Neil Rickard), 비아른 뭉크(Bjarne Munch), 데넬리 영(Danellie Young), 카렌 브라운(Karen Brown), 2022년 2월 21일.

[2] 가트너, 글로벌 네트워크 서비스 핵심 역량(Critical Capabilities for Network Services, Global), 데넬리 영, 비아른 뭉크, 리사 피어스(Lisa Pierce), 2022년 2월 22일

면책 조항

가트너는 연구 출판물에 언급된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가장 높은 평가 또는 기타 명칭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출판물은 가트너 산하 리서치 조직의 의견을 수록하고 있으며 사실을 진술하고 있다고 간주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이 연구와 관련해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을 비롯해 어떤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도 제공하지 않는다.

가트너와 매직 쿼드런트는 가트너 및/또는 가트너 계열사가 미국과 해외에서 등록한 상표이자 서비스 마크이며 허가 없이 사용할 수 없다. 무단 전재 및 무단 복제 금지.

NTT 개요

NTT는 사업에 도입한 선의의 기술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다고 믿는다. NTT의 서비스는 고객이 성장을 앞당기고 신사업 모델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NTT가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디지털 사업 컨설팅, 사이버보안 기술·관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워크플레이스,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등이 있으며, 이 모든 서비스의 밑바탕에는 깊이 있는 전문 기술과 혁신, 솔루션이 깔려 있다.

NTT는 전 세계 상위 5대 기술·비즈니스 솔루션 공급업체로서 190개 국가 및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춘 글로벌 100대 기업 가운데 80% 이상, 전 세계 수많은 고객과 커뮤니티가 NTT의 서비스를 이용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global.ntt/)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270051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