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케이, 2022 지구의 날 맞아 아시아 태평양 해양 산호초 보존 지원

2022-04-25 15:00 출처: Mary Kay Inc.
댈러스--(뉴스와이어)--4월 22일은 1970년 첫 지구의 날(Earth Day)이 제정돼 지금의 환경 운동이 탄생한 지 52년째 되는 날이다.

메리 케이(Mary Kay Inc.)는 지구에 투자하고 유엔의 17대 지속가능 개발 목표(SDG) 달성을 위해 노력하는 전 세계 모든 파트너십과 환경 치유의 미래를 축하하는 데 동참한다.

국제자연보호협회(TNC)는 물을 지속가능성 전략의 중심에 두고 있는 메리 케이의 지원을 받아 우리의 해양을 보호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다. 제프리 패리시(Jeffrey Parrish) 국제자연보호협회 자연보호 글로벌 총괄은 “지구의 날을 맞아 바다가 우리 모두에게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며 “TNC는 기업들의 지원을 받아 지구의 생명과 우리의 삶을 번창하게 하는 산호, 해안과 어업을 보전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매일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함께 매일을 지구의 날로 만들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시아 태평양 해양의 조개 암초 90% 이상이 변질되거나 파괴됐다. 산호는 인간에게 매우 중요하다. 먹거리는 물론 해안가 지역사회에 소득과 일자리를 제공하며 기후와 관련한 폭풍과 해수면 상승에 맞서 살아있는 방어물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TNC는 메리 케이로부터 자금을 지원받아 호주의 60개 굴 및 홍합 산호초 구역 보호 및 복원, 홍콩의 파괴된 굴 산호초 재건, 중국 최초의 조개 산호초 복원 프로젝트 시범 운영을 포함해 조개 산호초를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지역사회가 이런 노력을 먼 미래까지 지속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교육 및 이해관계자 프로그램을 포함한다.

아시아 태평양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파푸아뉴기니, 동티모르 및 솔로몬 제도의 해양을 포함하는 광대한 산호초 지대인 산호 삼각지대(Coral Triangle)의 본거지다. 이 취약한 생태계가 열악한 어업관행, 플라스틱 오염, 기후변화로 위협받고 있다.

메리 케이는 주로 인도네시아, 파푸아뉴기니, 솔로몬 제도에서 TNC의 산호 삼각지대 연구를 지속하고 있지만, 전체 지역에 영향을 미치는 보전 노력과 이니셔티브도 확대하고 있다. TNC의 지역 프로젝트는 기후 변화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해양 보호 구역(Marine Protected Area) 네트워크 구축, 파푸아뉴기니 및 솔로몬 제도의 ‘리지 투 리프스(Ridge to Reefs)’ 계획 개발과 통합, 여성 역량 강화라는 메리 케이의 글로벌 미션에 따른 인도네시아 여성 주도의 자생종 공동 보존 확대, 산호 삼각지대 이니셔티브(Coral Triangle Initiative, CTI) 등 국가 및 지역 보존 약속을 통한 성평등 확립 등을 포함한다.

국제자연보호협회는 6월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리는 2022 유엔 해양 콘퍼런스(UN Ocean Conference)에서 새로운 연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케냐와 포르투갈 정부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해양 콘퍼런스는 건강, 생태계, 경제, 세계 해양 거버넌스에 대한 위협을 다루고 글로벌 해양 행동의 새로운 장을 여는 것을 목표로 과학 기반 혁신을 추진한다.

데보라 기빈스(Deborah Gibbins) 메리 케이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지구의 날을 맞아 메리 케이는 매일 지구에 투자하고 전 세계 30억 인구의 삶을 지탱하는 자원인 바다를 보호하기 위해 그동안 기울인 노력을 기념하려 한다”며 “이는 우리의 지구, 미래와 공동체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메리 케이는 전 세계 커뮤니티에 지속 가능하고 지속적으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파트너십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이는 실제로 지구를 위한 파트너십”이라고 덧붙였다.

또 기빈스는 “우리는 아직 할 일이 더 많고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으며 이를 앞으로 하게 될 것임을 잘 알고 있다”며 “지구를 돌보는 것은 메리 케이에게 매우 중요한 일이며 지구의 날은 지속 가능한 행동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재확인할 기회를 준다”고 강조했다.

지속 가능성을 위한 메리 케이의 노력에 대한 정보는 웹사이트(marykayglobal.com/sustainability)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에서 메리 케이의 글로벌 지속 가능성 전략인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오늘의 삶을 풍요롭게(Enriching Lives Today for Sustainable Tomorrow)’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국제자연보호협회(The Nature Conservancy) 개요

국제자연보호협회는 모든 생명체가 의지하는 땅과 물을 보호하기 위해 매진하는 국제 자연 보호 단체다. 전 세계가 고비를 넘겨 자연과 인간이 공존할 수 있도록 과학 기반의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시해 나가고 있다. 또 전례 없는 규모로 땅과 물, 바다를 보존하고 식량과 물을 지속 가능하게 제공하는 한편 도시의 지속 가능성을 제고해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고 있다. 79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활동하는 국제자연보호협회는 현지 지역 사회, 정부, 민간 부문, 기타 파트너와 협력하는 공동의 접근법을 취하고 있다. 웹사이트(www.nature.org)를 방문하거나 트위터를 팔로우(@nature_press)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유리 천장을 뚫은 선구자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여성이 보람을 느낄 기회를 개발하고 매력적인 제품을 생산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세 가지 목표로 1963년 뷰티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뷰티 회사는 수백만 명의 독립 판매원이 약 40개국에서 활동하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기업인 양성 기업으로서 교육, 멘토링, 후원, 교류, 혁신을 통해 경제적 자립 여정에 오른 여성을 지원한다. 메리케이는 미용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제, 향수 제조의 뿌리가 되는 과학 연구 투자에 힘 쏟고 있다. 또 ‘지속 가능한 내일을 향한 오늘의 풍요로운 삶(Enriching Lives Today for a Sustainable Tomorrow)’을 모토로 사업 증진, 암 연구 지원, 성평등 지원, 가정 폭력 피해자 보호, 지역 사회 환경 미화, 어린이 꿈 장려 등에 초점을 맞춰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하고 있다. 웹사이트(marykayglobal.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트인, 트위터에서 ’Mary Kay'를 팔로우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220054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