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IBC,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으로 신뢰 기반 구축

2022-04-22 14:20 출처: One IBC
싱가포르--(뉴스와이어)--수많은 기업 서비스 제공업체 가운데 수천 명 고객이 추천하고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원 IBC(One IBC)을 꼽을 수 있다.

One IBC의 궁극적인 목표는 첨단 기술, 탄탄한 경험 그리고 고객들의 해외 사업을 지원하는 면밀한 기획을 통해 역외 기업 설립, 세무 계획 또는 법적 책임 전반에 걸쳐 다른 기업들에게 비즈니스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규제준수에 관한 최신 지식

역외 부문을 규율하는 법규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예를 들어 일부 국가는 연간 세금 신고나 감사에 매우 엄격한 반면 역외 기업에 대해 감사를 진행하지 않고 세금 감면을 허용하는 국가도 있다. 처음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하는 신규 역외 기업의 경우 규제준수에 관한 최신 지식이 부족해 심각한 실수를 할 수 있고 이는 처벌로 이어질 수 있다.

대기업이라도 규제 변화를 따라잡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기업 서비스 제공업체인 One IBC는 기업 생존에 필요한 재원을 갖추고 있다. 지미 리(Jimmy Lee) One IBC 그룹 CEO는 “우리는 이런 변화를 파악하고 고객의 원활한 규제 준수를 지원하기 위해 27개국의 비즈니스를 모니터링하는 사내 전담 부서를 두고 있다”며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입지에 있다”고 말했다.

One IBC - 명성 높은 글로벌 기업 서비스 제공업체

오늘날 시장에서 쉽게 기업 서비스 제공업체를 찾을 수 있지만 역외 부문에 특화된 명성 있는 기업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One IBC는 법인을 설립한 수천 개 기업을 통해 명성을 입증했고 이들 기업이 해외 사업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인지도를 높이도록 이끌었다.

One IBC의 한 고객은 트러스트파일럿(Trustpilot)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이는 진심 어린 사람들을 위한 진심 어린 사업이다. 서비스는 훌륭하고 만족스럽다. 언제나 정확하게 시간을 지킨다. 그리고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반응한다. 나는 오랫동안 이를 통해 일해왔고 나의 요구에 대해 항상 유연성과 인내심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One IBC는 투명성, 효율성, 경영인에 대한 최대한의 지원을 위해 노력했고 설립 이래 꾸준히 명성을 쌓아왔다.

One IBC는 선제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 One IBC는 기업 통합, 해외 은행 계좌 자문, 세무·회계 분야에 정통한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의 기업 규제준수, 회계 및 세무신고 요건에 관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bit.ly/3K787ox 참조.

2009년 설립된 One IBC는 해외 비즈니스 등록을 원하는 기업가에게 최고의 원스톱 기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범위는 비즈니스 컨설팅, 역외 기업 설립, 은행 계좌 개설, 판매점 계정, 세무·회계 서비스, 사업 면허 등록, 가상 사무실 등이다. One IBC는 최고 수준의 고객 만족을 유지하면서 가장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약속한다.

2021년 국제 비즈니스 수행을 위한 앱을 출시했고 이를 통해 모든 고객에게 역외 기업 운영에 관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 비즈니스 확장을 지원해 줄 전문가를 찾고 있다면 지금 바로 One IBC와 함께 시작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210054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