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브로커스, 사외이사에 질 브라이트 선임

2022-04-22 11:55 출처: 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나스닥 IBKR)
그린위치, 코네티컷--(뉴스와이어)--세계적 자동화 전자 중개 기업 인터랙티브 브로커스(Interactive Brokers, 이하 ‘인터랙티브’)(나스닥: IBKR)가 질 브라이트(Jill Bright)를 사외이사로 임명했으며, 이번 임명은 즉시 효력을 발휘한다고 21일 발표했다.

브라이트는 30년간 경험을 쌓은 업계 전문가다. 소더비(Sotheby) 인사관리부 총괄부사장, 라이온트리(LionTree LLC) 및 콩테 나스트(Condé Nast) 최고관리책임자를 역임했으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인사부에서 5년간 요직을 두루 거쳤다. 현재 와우 인터넷 앤 케이블(WOW Internet & Cable) 이사 겸 보상위 의장, 뉴욕 사이멀미디어(Simulmedia) 및 그랜드래피즈에 위치한 서비스 익스프레스(Service Express)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브라이트는 뉴욕 대학교 스턴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으며, 뉴욕 ‘4년 주기 자문위(Quadrennial Advisory Commission)’ 위원으로서 빌 드 블라지오(Bill de Blasio) 뉴욕 시장과 함께 뉴욕시 공무원의 보상 권고를 평가하고 있다.

토마스 피터피(Thomas Peterffy) 인터랙티브 설립자 겸 회장은 “브라이트를 사외이사로 영입해 기쁘다”며 “인적 자본 관리 및 조직 효율성에 초점을 맞춘 브라이트의 경력은 인터랙티브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브라이트는 인터랙티브 이사회의 전문성을 보강하고, 회사 전반의 다양성을 확대하려는 인터랙티브의 노력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개요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 계열사는 단일 통합 플랫폼을 통해 150개 이상의 시장과 통화 기반의 유가 증권, 상품, 외환 자동 매매의 실행과 위탁 업무를 전 세계 고객에게 24시간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개인 투자가, 헤지 펀드, 자기 자본 거래 그룹, 재무 자문, 선물사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기술 및 자동화에 주력한 40년 경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독창적인 고도의 플랫폼을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고객에게 유리한 실행 비용과 매매·리스크·포트폴리오 관리 도구, 연구 기관 및 투자 상품을 저렴한 비용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이를 통해 고객이 탁월한 투자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22년 3월 25일 배런스(Barron’s)의 ‘최우수 온라인 브로커 리뷰(Best Online Broker Review)’에서 5점 만점을 받고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210050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