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스 클리니컬, 인포마파마인텔리전스 어워드 2022에서 아태 지역 최고CRO상 최종 후보로 선정

2022-04-21 09:27 출처: 아방스 클리니컬

아방스 클리니컬이 인포마파마인텔리전스 어워드 2022 아태 지역 최고CRO상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

애들레이드, 호주--(뉴스와이어)--글로벌 바이오테크 기업들을 고객으로 둔 호주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임상수탁기관(CRO)인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이 인포마파마인텔리전스(Informa Pharma Intelligence)가 수여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CRO상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몇 년간 호주 내에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자사의 임상팀을 수용하기 위해 시드니와 멜버른에 신규 사무실을 개설하는 등 상당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고CRO상 수상 기업은 2022년 9월 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후보에 이름을 올린 기업들은 다음과 같다.

-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

- 칼릭스(Calyx)

- 시믹 그룹(CMIC Group)

- 이피에스(EPS)

- 아이콘(ICON)

- 파렉셀(Parexel)

- 시네오스 헬스(Syneos Health)

이본 런저스하우젠(Yvonne Lungershausen) 아방스 클리니컬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이처럼 영예로운 상의 최종 후보로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인포마파마인텔리전스 심사위원단이 인정한 바와 같이 아마도 훌륭한 CRO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 회사의 고객 중심 임상팀의 공로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아방스 클리니컬은 글로벌 바이오테크 고객사들에 빠른 속도의 임상 발전을 지원하는 신속 임상 솔루션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우리가 몇 년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이룩한 성장세와 성공은 정말 자랑스러운 결과물”이라고 덧붙였다.

인포마파마인텔리전스에서 제공한 정보는 다음과 같다.

이 상은 호주를 포함한 일본과 아시아 지역에 사무소를 둔 CRO 중에서 고객사에 포괄적인 서비스 혹은 특화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가리기 위해 수여된다.

심사에서는 서비스 품질과 더불어 고객사와 쌓아온 관계가 고려되며, 대상 CRO에 의해 화제가 된 실험 참여 환자 모집을 위한 획기적인 전략에도 관심을 기울인다.

심사는 2021년에 달성한 성과를 바탕으로 이뤄진다.

주요 심사 영역은 다음과 같다.

- 대상 CRO의 특별한 능력 및 강점

- 대상 CRO가 스폰서의 기대를 뛰어넘는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방식

- 파트너사를 위한 획기적인 실험 참여 환자 모집 방안

- 데이터 품질과 일정, 투명성 등에 있어 대상 CRO가 성과를 개선한 방식

- 대상 CRO가 데이터 수집 및 보고를 단순화하기 위해 선택한 과정

더 자세한 정보는 인포마파마인텔리전스 어워드 2022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바이오테크 시장의 가장 큰 프리미엄 호주 임상수탁기관인 아방스 클리니컬은 글로벌 사모펀드 회사인 리버사이드(Riverside)사로부터 앞으로의 지역 및 글로벌 확장을 위한 상당한 투자를 확보했다. 투자로 인해 회사의 가치는 2억 달러를 넘어섰다.

아방스 클리니컬 룽거스하우젠 회장은 “아방스 클리니컬은 리버사이드와의 협력과 강력한 국제적 입지, 깊은 보건 경험을 바탕으로 유기적으로, 또 인수를 통해 지역 및 국제적 확장 계획을 실행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호주인이 운영하는 CRO로 지역 및 국제 생물약제학 산업에 모든 단계의 규제적 표준 연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또한 유전자 기술 규제 기관(OGTR)로부터 유전자 기술 CRO로 승인받았으며, 이는 회사가 백신 및 GMO 요법에 대한 임상시험 부문으로까지 확장할 수 있도록 했다.

룽거스하우젠 회장은 또한 “우리는 높은 성장력과 업계에서 손꼽히는 선호도로 높은 부담을 지고, 빠르게 움직이며, 경쟁력 또한 높은 이 부문에서 최적 표준 기술과 솔루션 지향적인 임상시험 전문가들을 향한 우리의 초점이야말로 생물약제학 고객들이 원하는 것이라는 점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수여하는 최우수 CRO상(CRO Best Practives Award)을 2년 연속 받은 바 있다. 호주 기업으로서 아방스 클리니컬의 장점은 호주 기업의 이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에서 보유한 세포 및 유전자 치료 능력은 보도자료 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향후 아방스 클리니컬과의 협업을 통해 연구를 진행할 시 누릴 수 있는 이점에 대해서는 이메일로 연락해 확인하면 된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수상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의 태평양 아시아 지역 CRO 시장 리더십상 2년 연속 수상자인 아방스 클리니컬은 24년간 지역에서 CRO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임상 1상과 2상까지 이어지는 전임상시험

아방스 클리니컬은 숙련된 임상 준비(ClinicReady)팀과 함께 곧바로 임상 1상과 2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전임상 단계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대 43.5%에 달하는 정부 인센티브 리베이트와 신속한 스타트업 규제 절차를 활용하고 있다.

105개 이상의 치료 연구에 걸친 경험으로 아방스 클리니컬은 세계적인 수준의 결과물과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고품질의 FDA 및 EMA 리뷰를 제공할 수 있다.

◇기술

아방스 클리니컬은 고객에게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 분야에 걸친 최신식 기술과 시스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자사의 기술 파트너로는 메디데이터(Medidata)와 오라클(Oracle), 메드리오(Medrio) 등이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 개요

아방스 클리니컬은 호주 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풀서비스 임상수탁기관(CRO)로서 전 세계로부터 인정받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글로벌 바이오테크 기업에 24년간 고품질의 임상시험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고객사는 글로벌 바이오테크 기업들로 신약 개발 초기 단계에서 신속하고 민첩하며 적절한 솔루션 중심의 임상시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기업들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