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라, 셰릴 호스킨스 신임 CEO 선임

운영 효율 촉진, 세계적 팀 구축,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확장에 대한 폭넓은 경험 제공

2022-04-20 09:30 출처: Litera Corp.
시카고--(뉴스와이어)--법률 기술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리테라(Litera)는 아바니쉬 마르와하(Avaneesh Marwaha)가 이사회 의장으로 자리를 옮긴다고 19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마르와하와 이사회는 새 최고경영자(CEO)로 셰릴 호스킨스(Sheryl Hoskins)를 영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호스킨스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사업 확장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세계 법률 시장에서 증가하고 있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킨다는 리테라의 포부를 실현할 적임자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마르와하가 2016년 리테라에 합류한 이후 전 세계 사용자는 1500% 이상 증가했으며 연간 매출은 1200% 늘었다. 직원 수도 85명에서 전 세계 850명으로 확대됐다. 마르와하는 “리테라 CEO로 일할 수 있어 영광이었으며 5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이룬 모든 성과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호스킨스를 새 CEO로 맞게 돼 기대가 크며 그가 이끌어갈 사업에서 협력할 일이 기다려진다”며 “호스킨스는 소프트웨어 회사를 확장한 경험을 살려 전 세계 고객의 지속적 성장과 성공을 지원한다는 야심 찬 전략을 주도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Hg 캐피탈(Hg Capital) 투자자인 JB 브라이언(JB Brian), 벤 메이어(Ben Meyer), 헥터 기네스(Hector Guinness)가 이끄는 리테라 이사회는 “마르와하의 리더십과 유의미한 공적에 깊이 감사한다”며 “그가 이사회 의장 겸 지분 투자자로 회사에 계속 기여해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사회는 “호스킨스는 리테라가 일군 강력한 추진력에 힘을 더할 것이라 확신한다”며 “그는 숙련된 리더로 고객 성공에 끊임없이 초점을 맞춰 왔으며 공공 및 민간 시장에서 쌓은 폭넓은 경험과 대규모 조직의 효율적 운영, 세계적 팀 구축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고 평했다. 이어 “호스킨스를 새 CEO로 맞이해 기쁘다”고 덧붙였다.

호스킨스는 20년 이상 글로벌 기술 업계에 몸담아 왔으며 글로벌 팀을 성공적으로 이끈 실적을 자랑한다. 그는 제너럴 일렉트릭(General Electric)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해 10년간 일한 후 맥케슨(McKesson Corp)으로 적을 옮겨 국내외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가장 최근에는 업서브(Upserve) CEO로 일했다.

호스킨스는 “리테라의 차기 CEO로 선임돼 영광스럽다”며 “세계 200대 로펌 중 96%에 혁신적 기술을 제공하는 조직의 일원이 된 것은 대단한 특권”이라고 말했다. 그는 “법률 산업이 진화하는 가운데 리테라는 최고의 법률기술 생태계를 제공함으로써 기업 법무팀과 로펌이 기술을 사용해 디지털 전환을 촉진할 방법을 변화할 수 있는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다”고 평했다. 이어 “혁신에 대한 임직원의 열정을 뒷받침해 회사와 고객에게 봉사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육군 참전용사인 호스킨스는 전기 공학을 전공했으며 마케팅 MBA를 취득했다.

리테라(Litera) 개요

리테라는 25년간 법률 기술 분야의 선두 주자로 자리해 왔다. 워크플로, 인공지능(AI) 기반 실사 검토 및 분석, 협업, 데이터 관리, 지배구조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리테라는 법무팀이 문서, 거래, 사건, 데이터를 생성·분석·관리할 수 있는 효율적인 기술을 제공한다. 전 세계 로펌과 기업 법무팀은 리테라 솔루션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하며 경쟁력 있는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해 고객에게 실용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회사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litera.com) 또는 링크트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180055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