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생명과학, 따뜻한 하루에 산불 이재민 위한 물품 기부

동해안 산불 이재민, 군장병 위해 써달라… 2억40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2022-03-22 13:37 출처: 따뜻한 하루

따뜻한하루와 한솔생명과학이 산불피해 이재민들과 군장병들을 위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화장품 제조사 한솔생명과학(대표이사 신형석)이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대표 김광일)에 2억4000여 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한솔생명과학은 경북 울진에서 발생한 동해안 산불로 하루아침에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이재민들과 주말도, 공휴일도 없이 산불 진화를 위해 수고하는 군장병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항균비누, 화상 치료 및 보습용 크림, 손 소독제 등 1만6000개를 따뜻한 하루에 전달했다.

한솔생명과학 홍보 담당자는 “자연재해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이재민들에게 작게나마 위로의 마음을 전해드리고, 도움을 드리고자 기부하게 됐다”며 “하루빨리 화재가 진압되고, 정부 차원에서 이재민들을 위한 주거 지원도 구체화 돼 일상을 되찾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솔생명과학은 2020년, 따뜻한 하루와 MOU를 체결한 이후, 국내외 소외 이웃들을 위한 캠페인 동참과 물품 지원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다.

따뜻한 하루 개요

따뜻한 하루는 외교통상부 소관 비영리 법인으로 서울특별시 허가를 받은 NGO단체다. 많은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삶의 벼랑 끝에 있는 국내와 해외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매일 한 통의 감동편지로 많은 분의 마음을 위로하는 단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