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2022 새해맞이 프로모션 실시

온라인·오프라인 매장 통해 테팔 주방용품·소형가전 최대 70% 할인
전국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테팔 주방용품 최대 30% 할인 판매
하이마트,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라이트 50% 할인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테팔 쿡포미 등 주요 제품 할인 기회 풍성

2022-01-21 09:25 출처: 테팔

테팔이 2022 새해맞이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2022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테팔의 온라인 매장과 전국 아웃렛·할인점·백화점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테팔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좋은 기회다. 테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는 더욱 풍성한 설날 연휴를 위해 테팔 제품을 최대 44% 할인 판매한다.

전국 프리미엄 아웃렛에서도 2월 13일까지 설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일부 품목을 제외한 테팔 주방용품 및 소형가전을 최대 70% 할인한다.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에서는 2월 2일까지 테팔 주방용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분리형 손잡이로 심플한 주방을 위한 최적의 제품 ‘테팔 매직핸즈’의 일부 세트 품목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경우, 에어프라이어·믹서기 등의 주방 가전 할인과 함께 상품권 증정 행사가 동시 진행된다. 테팔 주방용품 5만·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1만원의 상품권이 지급되며, 가전제품은 10만·20만·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2만·3만원의 상품권이 추가 지급된다.

하이마트에서는 1월 31일까지 강력한 흡입력으로 미세먼지까지 남김없이 제거하는 초경량·초강력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라이트(TY5516KJ)를 비롯해 믹서기, 1구 인덕션 레인지, 무선주전자 등 평소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테팔 주방 가전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에어프라이어 할인 대전을 진행하며 테팔 에어프라이어 2종(EY401DKR, EY708DKR)을 30%대의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다.

백화점에서는 전 부치기의 필수 아이템인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일부를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떡만둣국·갈비찜 등 손이 많이 가는 명절 음식도 완벽하게 조리해 주는 프리미엄 오토쿠킹 멀티쿠커 ‘테팔 쿡포미’를 1월 31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테팔 쿡포미는 ‘핸즈프리 오토쿠킹 시스템’으로 원하는 레시피 선택 후, 단계별 가이드를 따라 하기만 하면 알맞은 압력·화력·조리 시간은 물론, 보온까지 알아서 자동으로 조리해 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완벽한 레시피 구현을 위한 주방용 전자저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제품의 서비스 해당 여부는 제품 박스에 부착된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로 확인하거나 테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