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고객 체험단 ‘리얼리뷰어’ 1기 모집

고객들의 생생한 제품 체험 통해 리얼한 착장 후기를 들려주기 위한 고객 체험단 모집
160만 장 팔린 ‘네모팬티’ 포함해 월 1회 이상 슬림9 제품 직접 체험 가능
고객 니즈 파악 통해 디자인, 기능, 착용감 등 다각적으로 고객 의견을 모으는 ‘고객 집착’과 데이터 분석해 제품 개선·개발에 반영하는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실행

2022-01-13 08:30 출처: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가 고객 체험단 리얼리뷰어 1기를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자사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대표 맹서현)가 2월 2일까지 편안한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의 고객 체험단인 ‘리얼리뷰어’ 1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슬림9는 고객의 생생한 제품 사용 후기를 가까이에서 듣고, 고객들이 원하는 점과 기능상의 개선점을 더욱 자세히 알고자 리얼리뷰어 1기를 모집한다. 온라인, SNS, 게시판 등의 리뷰와 데이터 이외에도 직접 사용자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제품을 개발 및 개선할 계획이다.

슬림9 리얼리뷰어는 2월부터 6개월간의 활동 기간 매월 제공받은 슬림9의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홈페이지에 후기를 쓰거나 블로그 후기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리얼리뷰어로 선정되면 기존 제품, 출시 예정 제품, 신제품을 포함해 월 최소 1회 이상의 슬림9 제품과 매월 본인 및 지인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는 9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리얼리뷰어 중 매월 베스트 리뷰어 2인을 선정해 11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도 증정한다.

슬림9는 ‘내 몸 긍정주의(바디 포지티브)’를 표방하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고객 집착과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이란 슬림9의 철학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제작된다.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실제 소비자의 의견과 리뷰 데이터에 따라 2주마다 제품을 개선한다. 슬림9의 대표 제품인 여성 드로즈 네모팬티는 국내 언더웨어 시장에 최초로 여성용 사각팬티를 선보인 후 2021년 12월 기준 160만 장이 판매되며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맹서현 커뮤니케이션앤컬쳐 대표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고객의 요구사항과 니즈를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제품 출시 후에도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면서 디자인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슬림9의 인기 비결”이라며 “온·오프라인 상에서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체험단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선발 인원은 총 20명으로, 편안하고 슬림한 슬림9 제품을 경험하고 싶은 여성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슬림9 리얼리뷰어 신청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슬림9 공식 블로그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 개요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수 억명에게 사랑받는 디지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고객이 더욱 건강하고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발굴해서 직접 마케팅과 판매를 하는 D2C (Direct to Customer) 기업이다. 2017년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를 선보인 이후 교정 생활용품 브랜드 ‘밸런스9’(BALANCE9), 생활용품 브랜드 ‘리빙7’(LIVING7), 건강간편식 브랜드 ‘수수담’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5년 법인 설립 후 특별한 투자 유치 없이 2018년 연 매출 100억원, 2019년 연 매출 220억원, 2020년 연 매출 350억원을 돌파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올리고 있으며, 슬림9 제품 판매액의 1%를 기부하는 등 설립 초기부터 꾸준한 사회공헌과 기부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