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 KB국민은행과 사회공헌 상호협력 협약 체결

주거래 은행 업무제휴 협약, 다양한 분야의 금융서비스 지원
교육 및 연구, 장학, 환경 개선 등 발전을 위한 발전기금 전달

2021-11-19 16:26 출처: 장안대학교

장안대학교와 KB국민은행이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뉴스와이어)--장안대학교(총장 김태일)는 11월 15일 장안대학교 대학본부 겸 학술정보관 4층 파라다이스홀에서 사회공헌을 위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조재국 학교법인 서림학원 이사장과 김태일 장안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신우단 학교법인 서림학원 사무처장, 김종국 장안대학교 학생지원처장 등 관계자들과 김희섭 KB국민은행 경기남지역영업그룹 대표와 김진삼 화성향남지역 본부장, 박장업 화성봉담 지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장안대학교는 주거래 은행으로 KB국민은행을 선정하고, 학생 및 교직원들의 금융 거래 등 업무를 지원하기로 했다. KB국민은행은 학교발전기금 용도로 협약 기간에 연간 4000만원을 출연, 운영자금을 관리하고 학생과 교직원들에게 금융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업무협약은 2021년 11월 19일부터 2024년 11월 18일까지 3년간 이뤄지며,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할 예정이다.

조재국 학교법인 서림학원 이사장은 “장안대학교와 KB국민은행이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교류와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동반자가 되길 기대한다”고 협약 소감을 말했다.

김희섭 KB국민은행 경기남지역영업그룹 대표는 “장안대의 교육 및 연구, 장학, 환경 개선 등 발전을 위해 사용하길 바란다”며 “장안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에게 확대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태일 장안대학교 총장은 “‘투명 경영, 변화와 혁신’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공헌에 필요한 인재 양성에 주력할 것이며, 앞으로 KB국민은행과 장안대학교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인재 육성과 지역 발전에 함께 힘을 합하길 바란다”고 공표했다.

장안대학교 개요

장안대학교는 전문직업인 양성을 사명으로 하는 교육기관으로서 1979년 개교된 이래 꾸준히 성장해 학사학위과정 15개 학과와 전문학사학위과정 30개 학과에 7000여 명의 재학생이 14만여 평의 쾌적한 환경 속에서 글로벌 시대에 국가가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직업교육의 산실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