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상 예방 전문 기업 해피에이징, 전남 장성군 경로당 ‘실리콘 안전손잡이’ 설치 사업 진행

2021-11-22 10:00 출처: 해피에이징

왼쪽부터 안전손잡이 설치 모습과 안전손잡이를 잡아보시는 할머님

서울--(뉴스와이어)--낙상사고 예방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사회적기업 해피에이징이 전남 장성군 주민복지과에서 주관한 ‘전남장성군 경로당 안전손잡이 설치 사업’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해피에이징은 전남 장성군 소재 △북이면 △북일면 △북하면 △서삼면 △장성읍 △황룡면 △삼계면 △동화면 △삼서면 △진원면 △남면의 332개소 경로당 입구, 화장실에 실리콘 안전손잡이를 설치했다.

이번에 해피에이징이 설치한 안전손잡이는 실리콘 소재로 잡을 때 부드럽게 밀착돼 미끄러지지 않으며, 3중 나사로 고정되어 흔들림 없이 안전하다.

해피에이징은 2021년 9월 전남 장성군 332개소 경로당에 대한 실리콘 안전손잡이 설치 장소 사전 조사를 진행했고, 2021년 10월에서 11월까지 설치 사업을 진행했다.

해피에이징은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낙상 예방 안전용품 개발 및 낙상 예방 교육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더 나아가 어르신들께서 병원이나 요양원이 아닌 이제껏 살아온 자신의 집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특히 저소득층 낙상 예방을 위한 현실적인 대안을 마련하고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한다.

해피에이징 개요

해피에이징은 낙상 예방에 대한 인식 개선, 효과적인 예방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필수적인 예방용품을 개발 및 공급함으로써 어르신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