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네이버 쇼핑라이브 식기세척기 부문 역대 최대 매출 달성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네이버 쇼핑라이브 식기세척기 부문 최대 매출 브랜드로 등극
밀레 최초로 하루 동안 3회 연속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하루 매출 15억원 달성
1일 시청자 수 50만 명 넘어서며 밀레 가전제품 인기 증명

2021-11-18 09:49 출처: 밀레

밀레가 ‘밀레 슈퍼 올데이 라이브’ 식기세척기 부문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11월 15일(월) 하루 동안 3회 연속으로 네이버를 통해 진행한 ‘밀레 슈퍼 올데이 라이브(Miele Super All-day Live)’에서 15억원 매출을 달성하면서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식기세척기 부문 최대 매출 브랜드로 등극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하루 동안 ‘밀레 슈퍼 올데이 라이브’를 시청한 시청자 수는 약 50만 명 이상이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밀레는 △식기세척기와 인덕션 전기레인지 특집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 특집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 시리즈 특집을 나눠 3차례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판매된 밀레 G 4932 식기세척기는 4인 가족이 하루 동안 사용하는 식기 기준, 최대 14인분의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는 대용량 고효율 제품이다. 오토센서세척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6.5L에 해당하는 적은 물만으로 많은 양의 식기를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손 설거지 시 60~100L의 물을 사용하는 것과 비교하면 매우 경제적이다.

이와 함께 판매된 4구 인덕션 전기레인지 KM 7464 FR은 두 개의 화구를 연결한 파워플렉스 존이 적용된 제품이다. 덕분에 세로로 긴 조리 용기도 편하게 올려 두고 넓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트윈부스터(TwinBooster) 기능을 이용하면 최대 3kW 이상의 출력으로 최대 화력인 9단계보다 2단계 높은 화력을 낼 수 있어 집에서도 불맛을 재현할 수 있다.

밀레코리아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연중 최대 프로모션 이벤트였던 만큼 많은 고객이 이번 쇼핑라이브에 높은 관심과 성원을 보냈다며, 업계 유일 최대 20년 내구성 등 시대를 초월하는 밀레만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경험할 기회를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당 라이브 다시 보기는 밀레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의 ‘쇼핑스토리’ 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밀레 가전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