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티드-랜돌프 메이컨 아카데미, ‘미국 명문 밀리터리 보딩스쿨’ 온라인 입학설명회 개최

2021-10-12 08:30 출처: 비엘에프

커넥티드와 랜돌프 메이컨 아카데미가 무료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하남--(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2일 -- 커넥티드가 29일 오전 11시에 미국의 명문 보딩스쿨 ‘랜돌프 메이컨 아카데미’와 함께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대상은 미국 대학 입시에 전략적인 보딩스쿨을 찾는 학생 및 학부모이다.

약 7500개의 유학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인 커넥티드는 최근 변화된 미국 입시제도에 따라 새로운 인재상에 부합하는 역량 강화를 위해 군사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것을 확인하고, 정확한 입학 정보와 절차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추진했다.

박보미 커넥티드 대표는 “미국 명문대학들이 입시에서 SAT 점수를 선택적으로 제출 받음에 따라 입시 준비 방법이 크게 변화했다”며 “변화된 트렌드에 맞춰 훌륭한 학업 환경뿐만 아니라 사회적 능력, 리더십, 체력 강화를 모두 얻을 수 있는 랜돌프 메이컨 아카데미의 입학설명회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밀리터리 보딩스쿨 졸업 후 진로, 졸업생들의 미국 대학 장학금 취득 전략, 재학생 및 졸업생 인터뷰, 지원 자격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신청 방법과 자세한 정보는 커넥티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랜돌프 메이컨 아카데미는 미국 버지니아에 위치한 기숙형 명문 사립학교로 군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미국 공군과 연계된 유일한 학교로서 주니어 ROTC 프로그램(AFJROTC, Air Force Junior ROTC)을 제공하며 학업 외에도 학생들의 리더십 함양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비행, 항공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업가 프로그램(웰스파고, geico), 소프트웨어 및 엔지니어링, 스마트팜 등 다양한 전문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매년 존스홉킨스 대학교, 코넬 대학교, 켐벨 대학교, MIT 등 우수 명문대학교뿐만 아니라 미국의 육사, 해사로 학생들을 배출하고 있다.

비엘에프 개요

비엘에프는 커넥티드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쉽게 찾는 나만의 글로벌 교육’이라는 슬로건으로 학생들이 해외 교육의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넓은 선택권을 갖고, 이를 통해 개개인의 유학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