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피알앤애드, 할로윈데이 이벤트 진행

2021-10-05 10:34 출처: 한국인터넷마케팅연구원

키위피알앤애드가 할로윈데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위피알앤애드 할로윈 이벤트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언론홍보대행사 키위피알앤애드가 할로윈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 키위피알앤애드에서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회사가 다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3만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3만포인트는 키위피알앤애드 홈페이지 내 샵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이번 이벤트를 지인에게 소개해 주고 서비스를 이용하면 10만원 상품권을 받는 1+1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키위피알앤애드는 20년 동안 다양한 업종의 언론홍보를 진행한 바 있으며, 보도자료 기획 및 작성부터 배포까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마케팅 컨설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병원 홍보 △분양 홍보 등 다양한 분야를 진행하고 있다.

키위피알앤애드는 인지도가 부족한 기업들을 위해 신문사 주최 언론사 브랜드 대상도 함께 지원한다. 언론사 브랜드 대상은 단기간 내 인지도를 올리고 싶은 기업들을 위한 행사다.

브랜드 대상은 신문사가 진행하는 행사로 공신도가 높다. 언론사 브랜드 수상 기업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엠블럼과 시상식 영상을 받으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보도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문의 사항은 키위피알앤애드 블로그 포스팅을 참조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