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티플러스 e-SIM 독점 판매

2021-10-05 09:00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서울--(뉴스와이어)--GS25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아이폰으로 2가지 번호 사용이 가능한 e-SIM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0월 5일부터 전국 GS25 점포에서 한 대의 아이폰에서 2개 번호 사용이 가능한 알뜰폰 브랜드 T-Plus (티플러스)의 e-SIM을 판매한다.

선보이는 e-SIM은 기존 핸드폰에서 사용하는 실물 유심칩이 아닌, QR코드를 스캔만 하면 새로운 번호를 추가로 개통이 가능한 서비스다.

e-SIM 개통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GS25 점포를 방문해 T-plus (티플러스) 서비스 개통을 요청하고, 점포 근무자에게서 QR 영수증을 전달받는다. 핸드폰으로 전달받은 QR 영수증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해 셀프 개통 혹은 온라인 신청을 통한 개통할 수 있다.

가입한 e-SIM은 SKT 통신망을 이용하며, 무약정으로 6종 요금제 선택 가입할 수 있으며 1G, 3G, 표준 요금제는 5~7개월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GS25에서 e-SIM으로 개통을 하면 요금제별로 GS25 모바일 상품권 1~2만원을 제공한다.

출시하는 e-SIM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GS25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점, 개인용과 사무용으로 번호를 구별해 이용할 수 있는 편리성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GS25 담당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티플러스 다이렉트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e-SIM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유일하게 GS25에서 판매하게 돼 고객에게 편리성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