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CX) 기술 선도 기업 알바리아, 최근 인수한 애스펙트와 노블시스템즈 통합 완료

2021년 9월 14~16일 ‘알바리아 고객 경험(ACE)’ 행사서 제품 로드맵과 방향성 포함한 상세 내용 공개

2021-09-14 17:40 출처: Alvaria, Inc.
라스베이거스--(뉴스와이어)--알바리아(Alvaria, Inc.)가 애스펙트(Aspect) 및 노블시스템즈(Noble Systems) 통합을 완료하고 고객 경험 및 직원 참여 관리 업계에서 혁신과 성장을 주도할 단일 회사로 거듭났다고 13일 발표했다.

2021년 5월 합병 발표 이후 알바리아는 별다른 문제없이 완전 통합된 동종 최강의 솔루션 세트로의 전환을 원활히 끝냈다. 업데이트된 알바리아 웹사이트는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배포 모델에서 선택지와 확실성, 알바리아 제품의 작동 방식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는 대화형 제품 아키텍처 가이드를 제공한다.

9월 14일 열리는 알바리아 고객경험(ACE) 행사인 ‘컴 투게더(Come Together)’는 패트릭 데니스(Patrick Dennis) 알바리아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의 기조 연설로 막을 올린다. 알바리아는 신제품 심층 분석, 업계 전문가 인사이트, 제품 팁과 요령, 고객 충성 및 브랜드 전문가이자 버진그룹(Virgin Group)의 디지털 부문 글로벌 총괄을 지낸 알렉스 헌터(Alex Hunter)의 특별 기조 연설 ‘연결된 세계(Connected World)’가 포함된 전체 의제를 기획했다.

이와 함께 알바리아는 ACE에서 회원간 정보 교류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강화하는 데 전념하는 무료 조직 ‘더 알바리아 유저 그룹(The Alvaria User Group)’도 출범할 예정이다. 이 조직은 전 애스펙트 및 노블아이템즈 고객 그룹이 이끈다.

‘ACE 2021 컴 투게더’는 전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알바리아 고객을 위해, 고객에 의해 기획됐다. 여기(https://bit.ly/3hvo1xH)에서 참가 신청을 등록할 수 있다.

패트릭 데니스 알바리아 사장 겸 CEO는 “알바리아의 성공적인 설립과 함께 우수한 재무 상황을 통해 고객에게 집중하는 회사로 거듭났다”고 밝혔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제품 세트 외에도 업계를 선도하는 규정 준수 아웃바운드 솔루션을 비롯해 고객들이 수년간 이용해온 애플리케이션을 계속 지원할 것”이라며 “온프레미스(on premises·현장 설치형), 클라우드 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동급 최강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기능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에는 변함이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고객 경험을 재구성하려면 기업이 아웃바운드 소통을 완벽히 관리할 수 있어야 한다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상세 정보: www.alvaria.com

알바리아(Alvaria)는 기업급 고객 경험(CX)과 직원참여관리(WEM)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다. 회사명 ‘알바리아’는 ‘벌집(hive)’을 의미하는 라틴어에서 파생됐다. 벌집은 수백 년간 유지되는 완벽한 자연적 형태로 이를 채용한 사명은 높은 효율과 속도, 정교한 정확성으로 확장 가능하고 탄력적이며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알바리아는 ‘고객경험 재구성(Reshaping Customer Experience™)’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alvari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13005230/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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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s://alvar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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