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 ‘듄: 퓨처 아티팩츠‘ 선보여… 아카데미상 수상 작곡가 한스 지머 곡 피처링

최초 듄 NFT 프로그램 9월 22일 출시

2021-09-13 14:50 출처: Legendary Entertainment

버뱅크,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13일 --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Legendary Entertainment):

컬렉션 출시: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Legendary Entertainment)가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Warner Bros. Pictures)와 레전더리 픽처스(Legendary Pictures)의 블록버스터가 제작한 영화 듄(Dune)의 가을 개봉을 기념해 iv 갤러리(iv gallery), 리니지 스튜디오(Lineage Studios) 및 메이커스플레이스(MakersPlace)와 함께 드니 빌뇌브 감독의 기대작에서 영감을 받은 공식 듄 NFT 디지털 유물 컬렉션을 선보인다.

깜짝 선물로 가득한 다양한 컬렉션은 아트레이드(Atreides) 가문과 하르코넨(Harkonnen) 가문의 신성한 홀에서 데려온 상징적인 인물들을 섬세하고 고귀하게 표현한 초상화부터 원주민에게 ‘듄(Dune)’으로 알려진 아라키스(Arrakis)의 변화하는 모래로 만든 거대한 조각품 및 공예품에 이르기까지 인류의 ’미래 역사’를 담은 작품을 소개한다.

9월 22일 출시 예정 ‘듄: 퓨처 아티팩츠(Dune: Future Artifacts)‘ 컬렉션 특징:

디지털 조각품 - 폴 아트레이드(Paul Atreides, 티모시 샬라메[Timothée Chalamet] 분) 2종, 차니(Chani, 젠데이아[Zendaya] 분), 바론 블라디미드 하코넨(Baron Vladimir Harkkonen, 스텔란 스카스가드[Stellan Skarsgård] 분), 레이디 제시카(Lady Jessica. 레베카 퍼거슨[Rebecca Ferguson] 분), 던컨 아이다호(Duncan Idaho, 제이슨 모모아[Jason Momoa] 분), 듀크 레토(Duke Leto, 오스카 아이작[Oscar Isaac] 분) 등 영화에 출연하는 스타 배우들과 똑같이 제작된 듄을 상징하는 캐릭터들로 구성돼 있다.

한스 지머(Hans Zimmer)의 사운드트랙 - 세계적인 작곡가 한스 지머의 멋진 곡에서 발췌한 반주가 모든 디지털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스파이스(Spice) 아트워크 - 듄의 팬들에게는 스파이스를 제어하는 사람이 우주를 제어하기 때문에 스파이스를 기념하는 한정판 특별 에디션을 수집할 기회도 주어진다.

확장 컬렉션, 다음 주 출시(출시일 추후 발표):

디지털 박물관을 완벽하게 해 줄 기념품과 예술품을 추가로 출시해 감동을 이어간다.

추가 예정 작품

· 보스 로직(Boss Logic), 매트 그리핀(Matt Griffin), NFN 칼리안(NFN Kalyan) 등 유명 디지털 아티스트가 제작한 특별 오리지널 작품 컬렉션
· 추가 디지털 조각상
· 전설적인 무기 크리스나이프를 실물 크기로 제작한 특별 작품

출시일: 컬렉션은 9월 22일 첫선을 보이고 추가 유물은 10월 한 달 동안 계속 출시된다.

출시 장소: 웹사이트(http://www.dunemovie.com/futureartifacts)에서 모험이 시작된다.

의미: 제임스 응오(James Ngo)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 프랜차이즈 관리 담당 수석 부사장은 ”이 컬렉션은 NFT 분야의 흥미롭고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영화에서 직접 가져온 독점 자산으로 영화 기념품을 가질 수 있을 뿐 아니라 듄의 세계에 더 몰입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팬들에게 제시함으로써 새로운 수집 경험을 창출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드니 빌뇌브 감독 영화 듄(Dune) 개요

듄은 오스카상(OSCAR®) 후보 드니 빌뇌브가 감독을 맡고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와 레전더리 픽처스가 제작했다. 이 영화는 오스카상 후보로 지명된 티모시 샬라메, 레베카 퍼거슨, 오스카 아이작, 오스카상 후보 조쉬 블로린(Josh Brolin), 스텔란 스카스가드, 데이브 바티스타(Dave Bautista), 스티븐 맥킨리 헨더슨(Stephen McKinley Henderson), 젠데이아, 장첸(Chang Chen), 데이비드 다스트말치안(David Dastmalchian), 샤론 덩컨-브루스터 (Sharon Duncan-Brewster), 오스카상 후보 샬롯 램플링(Charlotte Rampling), 제이슨 모모아, 오스카상 수상자 하비에르 바르뎀(Javier Bardem)이 출연한다. 빌뇌브 감독은 프랭크 허버트(Frank Herbert)가 쓴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존 스파이츠(Jon Spaihts), 빌뇌브 감독, 오스카상 수상자 에릭 로스(Eric Roth)가 공동 집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듄을 연출했다. 제작자는 오스카상 후보 메리 패런트(Mary Parent), 빌뇌브, 케일 보이터(Cale Boyter) 및 조 카라치올로 주니어(Joe Caracciolo, Jr)이며, 총괄 제작은 타냐 라포인트(Tanya Lapointe), 조슈아 그로드(Joshua Grode), 허버트 W. 게인스(Herbert W. Gains), 존 스파이츠(Jon Spaihts), 토마스 툴(Thomas Tull), 브라이언 허버트(Brian Herbert), 바이런 메리트(Byron Merritt) 및 킴 허버트(Kim Herbert), 특별 컨설턴트 케빈 J. 앤더슨(Kevin J. Anderson)이 맡았했다.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와 레전더리 픽처스는 드니 뷜뇌브가 감독한 영화 듄을 이번 가을 전 세계에 선보이며, 9월 15일에는 미국과 전 세계 극장에서 10월 22일에는 극장 및 HBO 맥스에서 모두 개봉한다. HBO 맥스에서는 극장 개봉 후 31일 동안 광고 무료 요금제로 볼 수 있다. 이 영화는 강한 폭력 장면, 일부 자극적인 영상 및 외설적인 소재 등으로 PG-13 등급을 받았다.

한스 지머(Hans Zimmer)의 듄 영화 음악 개요

전설적인 작곡가이자 듄의 오랜 팬인 한스 지머는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와 레전더리 픽처스의 듄을 위해 3장의 앨범을 작곡했다. 디지털 앨범 ‘더 듄 스케치북(The Dune Sketchbook: Music from the Soundtrack)’은 지금 바로 구입 가능하다. 이 앨범은 듄 영화 음악에 대한 확장되고 몰입적인 음악 감상을 위해 구성됐다. 9월 17일에는 작곡가의 본격 듄 영화 음악이 수록된 ‘듄: 오리지널 영화 사운드트랙)(Dune: Original Motion Picture Soundtrack)’ 디지털 앨범이, 10월 22일에는 작곡가가 특별히 영화의 주요 테마를 선별해 책과 같은 이름을 붙인 사운드 트랙인 ‘디 아트 앤 소울 오브 듄(The Art and Soul of Dune)’ 디지털 앨범이 출시된다.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LEGENDARY ENTERTAINMENT) 개요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는 영화(레전더리 픽처스), 텔레비전 및 디지털(레전더리 텔레비전 및 디지털 미디어), 만화(레전더리 코믹스) 부문을 보유한 선도적인 미디어 회사로 콘텐츠를 제작 및 보유해 전 세계 관객에게 제공한다. 레전더리는 주요 미디어 자산 라이브러리를 구축했으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적 자산을 포함해 고품질의 상업 엔터테인먼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레전더리 픽처스 관련 작품은 박스 오피스에서 전 세계적으로 총 180억달러의 수익을 실현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egendary.com)를 참조하면 된다.

메이커스플레이스(MakersPlace) 개요

메이커스플레이스는 디지털 아트 최고의 NFT 마켓플레이스다. 2018년 출범한 메이커스플레이스는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진정한 오리지널 디지털 아트워크 판매를 추진해 창작자와 수집가 모두에게 희소성과 소유권을 제공한다. 메이커스플레이스는 설립 초기부터 고객 접근성을 강조해 왔으며, 크립토(Crypto) 지갑과 신용카드 거래로 각각 암호화폐(ETH)와 비암호화폐(USD) 결제가 모두 가능한 최초의 NFT 시장을 조성해 많은 주류 고객을 끌어들였다. 메이커스플레이스는 2021년 3월 크리스티(Christie) 경매소와 협력해 비플(Beeple)의 에브리데이즈: 첫 5000일(Everydays: The First 5000 Days)을 6930만 달러에 판매하면서 디지털 아트와 NFT를 세계 무대에 선보였다. 메이커스플레이스의 사명은 디지털 창의성을 위한 활기찬 미래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1000544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