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 ‘2021 지속 가능성 보고서 증보판’ 발행… 환경·사회·지배구조 우선순위서 진전 이어져

2021-09-10 11:50 출처: ITT Inc.
화이트 플레인즈, 뉴욕--(뉴스와이어)--ITT Inc.(뉴욕증권거래소: ITT)가 ‘지속 가능성 ITT-2021 증보판(Sustainability ITT - 2021 Supplement)’ 보고서를 발간했다.

이는 회사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약정 진행 상황에 대한 포괄적 보고서인 ‘지속 가능성 ITT 2019’의 두 번째 증보판이다. 이번 증보판은 모든 운영과 팀, 커뮤니티 전반에 환경 책무(environmental stewardship)와 긍정적인 사회적 영향을 통합하는 작업의 진전 현황을 자세히 기술하고 있다. 대표적 우선 순위는 임직원 건강, 안전, 다양성, 평등, 포용성과 환경 발자국이며, 2020년의 주요 성과는 다음과 같다.

· 온실가스(GHG) 배출량 25% 감축

· 매립 폐기물 23% 감축

· 직장 내 사고 25% 감소

· 보류 중이던 모든 석면 부채 처리

루카 사비(Luca Savi) 최고경영자(CEO) 겸 사장은 “ITT는 일상적 운영에 ESG 관행을 꾸준히 통합해 나가는 동시에 직원 건강, 비즈니스 및 재무 건전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모두에게 힘든 한해였던 지난해 ITT 팀은 모든 이해 관계자를 위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회사의 의지를 보여줬다”며 “지금까지의 성과가 만족스럽지만 더욱 지속 가능한 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여정에서 해야 할 일이 여전히 많다”고 말했다.

‘지속 가능성 ITT-2021 증보판’ 보고서는 2020년의 결과를 중심으로 3년 동안 진행한 이니셔티브와 기타 정보를 다루고 있다. 이 보고서는 전 세계 모든 ITT 지사에 대해 2020년의 지표를 적용했다. 지속 가능성 회계기준위원회(Sustainability Accounting Standards Board, 약칭 SASB)와 유엔글로벌콤팩트(UNGC)가 제시한 내용을 포함해 여러 가이드라인과 측정 프레임워크는 보고서 범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지속 가능성 ITT 2019(https://bit.ly/2VA5xUY)’에서 보다 지속 가능하고 평등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ITT의 노력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ITT 개요

ITT는 에너지, 운송 및 산업 시장을 겨냥해 고도화된 설계의 핵심 부품과 맞춤형 기술 솔루션을 제조하는 굴지의 다각적 제조업체다. ITT는 혁신의 유산을 바탕으로 고객과 협력해 현대의 생활 방식을 뒷받침하는 핵심 산업에 지속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ITT 본사는 미국 뉴욕주 화이트 플레인즈에 위치하며 전 세계 35개국에 직원을 두고 약 125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ITT는 2020년 25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웹사이트(www.itt.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고서에서 ITT, ‘당사’, ‘당사의’, ‘우리’는 달리 명시되거나 맥락 상 달리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인디애나주 법인인 ITT Inc.와 그 전액출자 자회사를 나타낸다. 또한 이 보고서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면책 조항에 해당하는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과거 발생한 사실이 아니며 미래 상황과 관련된 믿음을 나타낼 뿐이다. 이는 회사 비즈니스, 미래 경영실적, 사업을 영위하는 산업, 기타 법률 및 규제, 경제 환경 변화에 대한 회사의 현재 기대, 추정, 가정 및 예측에 기반하고 있다. 미래예측 진술에는 가이던스, 미래 전략 계획 및 회사의 사업 전략, 전망, 목적, 계획, 의도 및 목표, 미래 운영이나 재무 성과와 관련된 모든 논의를 기술한 그 밖의 진술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예상하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관측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믿다’, ‘겨냥하다’, ‘미래의’, ‘~일 수 있다’,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해야 한다’, ‘잠재적인’, ‘지속하다’, ‘가이던스’ 등의 단어와 기타 유사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미래예측 진술은 불확실하고 예측이 불가능하며 알려진 또는 미지의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또한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 진술에 언급됐거나 암시된 내용, 또는 해당 진술에서 합리적으로 추론된 내용 간에 상당한 차이를 야기할 수 있는 그 밖의 중요 요인을 수반한다.

미래예측 진술에서 회사가 미래 결과나 사건에 대한 기대나 믿음을 표명한 경우 이는 경영진의 현재 계획과 기대를 기반으로 한 것으로 선의에 기초하고 있으며 합리적 근거를 가진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그러한 기대나 믿음이 실제로 이뤄지거나 예상 결과가 성취 또는 달성되리라는 보장은 없다. ITT의 10-K 양식 연차 보고서, 10-Q 양식 분기 보고서,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수시로 제출하는 기타 문서에서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 진술에 언급된 예상 간에 실질적 차이를 야기할 수 있는 요인에 정보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보고서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은 자료 배포 일을 기준으로 한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결과를 반영해 미래예측 진술을 서면이나 구두로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으며 그 어떤 의무도 없음을 명시적으로 밝힌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090050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