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니, 추첨 통해 엑시인피니티·샌드박스 NFT 증정하는 래플 이벤트 진행

2021-08-27 09:00 출처: 미르니

미르니 무료 NFT 래플 이벤트로 지급되는 NFT 캐릭터들

서울--(뉴스와이어)--이더리움(ETH) 기반 대체 불가능 토큰(NFT) 거래소 ‘미르니’가 8월 31일부터 엑시인피니티, 샌드박스, 추비 등 해외 유명 NFT를 무료 증정하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래플(Raffle)은 추첨이나 응모로 한정판 제품의 구매 자격을 얻거나, 제품을 받는 이벤트다. 블록체인 및 NFT 분야에서 래플 방식과 이벤트를 접목한 것은 미르니가 처음으로 알려진다.

이벤트 응모자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추첨을 통해 NFT를 증정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 선정의 모든 과정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투명하게 공개된다.

이벤트는 미르니 회원 가입 뒤 ‘메타마스크’ 등 이더리움 지갑을 연동하면 매주 화,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 날 오후 5시 발표된다.

수령한 NFT는 오픈씨, 라리블 등 해외 NFT 거래소에 즉시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로 판매할 수 있다. 추후 미르니 거래소에서도 판매할 수 있다. 미르니 무료 NFT 래플 이벤트로 주어지는 해외 유명 NFT들은 거래 활동이 활발해 현금화가 쉬운 NFT들이다.

현재 공개된 NFT 래플 이벤트 품목은 아래와 같다.

△8월 31일(화): 샌드박스

- 샌드박스는 아바타를 만들어 다른 사람과 소통하고 게임을 즐기는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미르니는 이벤트를 통해 샌드박스 아이템 NFT들을 무료 증정한다.

△9월 2일(목): 추비

- 추비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생성된 총 1만개의 귀여운 움짤(GIF) 캐릭터다. 미르니는 이벤트를 통해 추비 캐릭터 NFT들을 무료 증정한다.

△9월 7일(화): 엑시인피니티

- 엑시인피니티는 아이템 매매와 캐릭터 대전을 할 수 있는 블록체인 게임으로, 엑시인피니티 NFT는 현재까지 세계에서 가장 많이 거래된 NFT다. 미르니는 이벤트를 통해 엑시인피니티 캐릭터 NFT들을 무료 증정한다.

미르니 개요

2021년 5월 법인이 설립된 대체 불가능 토큰(NFT) 거래소 ‘미르니’는 국내 최초로 △크립토키티 △크립토펑크 △해시마스크 △샌드박스 등 이더리움 기반 해외 유명 NFT를 한국어로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했다. 미르니는 같은 해 6월 중소벤처기업부, 한국특허정보원이 주관하는 비대면 스타트업 육성 사업에 선정됐다. 특금법(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등 국내법을 준수하며 크리에이터와 컬렉터에게 가장 신뢰받는 NFT 거래소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 현재 ISMS-P 인증 및 가상자산 사업자 등록을 준비하고 있으며, 크리에이터 육성 및 동반 성장을 목표로 작품 홍보와 수익 관리를 지원할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mirny.i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