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 Z 폴드3·플립3 사전 개통 시작

2021-08-24 09:12 출처: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이 24일부터 27일까지 갤럭시 Z폴드3·플립3 사전개통을 시작한다.

SKT는 17일부터 일주일간 예약판매를 진행한 갤럭시 Z 폴드3·플립3이 갤럭시S·노트 시리즈 등 기존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제품을 뛰어넘는 예약량을 보이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SKT가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PXG와 함께 준비한 갤럭시 Z 폴드3·플립3 ‘PXG 스페셜 에디션’은 예약판매 시작 후 이틀 만에 완판되며 고객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

◇갤럭시 Z 폴드3은 30~40세 남성, 플립3은 25~45세 여성이 대표고객으로 나타나

SKT의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 결과, 30~40세 고객이 전체 예약 가입자 가운데 약 60%를 차지했다.

단말 별로는 갤럭시 Z 폴드의 경우 30~40세 남성 고객이 전체 예약 구매자의 57%를 차지했다. 갤럭시 Z 플립3은 다양한 연령층에서 고른 인기를 보였으며, 그 중 25~45세 여성 고객이 35%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또한 갤럭시 Z 폴드3은 512G 모델이 예약 비중 58%로 절반 가량을 차지했으며, 갤럭시 Z 플립3은 크림 컬러가 34%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사전 예약 이틀 만에 완판된 PXG 스페셜 에디션은 예약 고객 중 35~49세 연령대 고객이 62%를, 남성이 89%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T기프트 ‘스타워즈’는 준비한 물량 2000개가 모두 마감됐고, ‘크루엘라’ 또한 마감이 임박하는 등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또한 24일 개통일 당일에 바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바로도착 배송 서비스를 선택한 고객은 사전예약 첫날, 당일 전체 예약자의 약 30%를 차지하며 하루 만에 준비한 물량이 조기 마감됐다.

SKT는 갤럭시 Z폴드3·플립3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이마트·배달의민족·술담화·프레시코드·카카오프렌즈골프 등 다양한 구독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구독x구독 페스티벌’ △디즈니·유니세프 등과 협업해 제작한 다양한 T기프트 △최대 10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제휴할인 및 T안심보상 등 역대급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이에 더해 SKT는 개통이 시작되는 8월 24일부터 9월 20일까지 갤럭시 Z 폴드3·플립3 고객 중 T All 케어플러스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탭S7+(5명)·코닥 미니카메라 or 갤럭시 버즈(50명)·베스킨라빈스 콘(1만명) 등 총 1억원 규모의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홍대 T팩토리에 폴더블 체험존 개설… 차별화된 폴더블폰 체험 기회 제공

SKT는 이번 갤럭시 Z폴드3·플립3 출시를 맞아 고객들이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홍대에 위치한 ICT멀티플렉스 T팩토리에 폴더블 체험존을 개설했다.

‘당신의 여름을 펼쳐라(Unfold Your Summer)’라는 콘셉트로 준비된 이번 체험존은 접기(Fold)와 여름 해변을 테마로 한 다양한 페이퍼 아트와 함께 갤럭시 Z 폴드3·플립3 단말을 만나볼 수 있다.

SKT는 체험존 운영과 함께 △T팩토리 방문 고객이 갤럭시 Z 폴드3·플립3 의 주요 기능 체험 미션을 달성하면 T팩토리 굿즈를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와 △전시 인증샷 2명·현장응모권 참가자 2명을 추첨해 총 4명에게 갤럭시 Z 플립3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체험존은 8월 27일까지 T팩토리에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즐길 수 있다. SKT는 코로나19 감염에 대비 방역 수칙을 준수해 방문 갤럭시 Z 폴드3·플립3 단말을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이번 갤럭시 Z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SKT는 ICT리사이클 브랜드 민팃(MINTIT)과 함께 한강 산책로 일대에 도심 속 숲을 조성하는 ESG (환경, 사회, 기업구조) 가치 창출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27일 저녁 8시부터 SKT의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갤럭시 Z 폴드3·플립3의 출시 기념 팬파티 ‘폴더블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은 “갤럭시 Z 폴드3·플립3 출시에 맞춰 여러 구매 혜택과 T팩토리의 폴더블 체험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SKT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