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여름 이벤트 진행

9월 26일까지 콘티넨탈 행사 대상 타이어 2본 이상 구매 시 손 세정제 자동 디스펜서 증정

2021-07-26 10:26 출처: 콘티넨탈 코리아

콘티넨탈이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이 9월 26일까지 약 2개월간 콘티넨탈 타이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콘티넨탈이 올해 진행하는 두 번째 시즌 이벤트로, 여름철 뜨거운 도로와 휴가철을 대비해 타이어 교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콘티넨탈은 이벤트 기간 콘티넨탈 공식 딜러 및 판매점에서 콘티넨탈 타이어 행사 제품 2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손 세정제 자동 디스펜서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손 세정제 자동 디스펜서는 요즘같이 감염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화장실이나 주방에 비치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탁월한 핸들링과 뛰어난 제동 성능을 갖춘 사계절 및 일반용 고성능 타이어 9종으로 △맥스 콘택트 MC6(MaxContact™ MC6) △컴포트 콘택트 CC6(ComfortContact™ CC6) △울트라 콘택트 UC6(UltraContact™ UC6) △울트라 콘택트 UC6 SUV(UltraContact™ UC6 SUV) △콘티 크로스 콘택트 LX2(ContiCrossContact LX2) △프로콘택트 TX(ProContact™ TX) △프로콘택트 GX(ProContact™ GX) △프로콘택트 RX(ProContact™ RX) △콘티프로콘택트(ContiProContact)이다.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의 김재혁 국내영업 총괄 상무는 “콘티넨탈은 올해 창립 15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 “국내 고객과의 소통을 점차 확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콘티넨탈 타이어 공식 딜러 및 판매점 정보는 콘티넨탈 타이어 공식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