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 소사이어티-브로앤팁스, ‘여름맞이 쿨한 세일 2+1’ 진행

내 얼굴과 Y존은 소중하니까, 올 여름 쿨하게 보내세요
레이지 소사이어티-브로앤팁스, ‘여름맞이 쿨한 세일 2+1’ 이벤트 진행
시카 애프터쉐이브 토너 스프레이 2개 구매하면 남성 청결제 무료 증정
시원한 여름을 위해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 추천

2021-07-19 09:34 출처: 레이지소사이어티

레이지 소사이어티와 브로앤팁스가 ‘여름 맞이 쿨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시도 때도 없이 흐르는 땀으로 속앓이하는 남자들이 많아졌다. 이에 면도용품 전문 브랜드 ‘레이지 소사이어티’(이하 레소)와 아모레퍼시픽의 영 밀레니얼 남성 고민 토털 케어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시원함을 선사할 ‘여름맞이 쿨한 세일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쿨링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시카 애프터쉐이브 토너 스프레이’를 2개 구매하면 Y존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브로앤팁스 남성 청결제 1개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시카 애프터쉐이브 토너 스프레이는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이라 뿌리기만 하면 돼 이른바 ‘2초 토너’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면도 자극으로 붉어지고 달아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고, 상쾌한 민트향과 끈적임 없는 개운한 마무리로 남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브로앤팁스 남성 청결제는 강력한 쿨링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또 유해 세균을 99.9%까지 항균할 수 있어 습하고 통풍이 잘 안 되는 남성의 Y존을 쾌적하게 케어한다.

7월 15일부터 진행되는 여름맞이 쿨한 세일 2+1 이벤트는 레이지 소사이어티 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카 애프터쉐이브 토너 스프레이 2개(1만5000원)을 구매하면 1만5000원 상당의 브로앤팁스 남성 청결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제품 소진 시까지).

레소는 무더운 여름철 땀으로 말 못할 고민을 하는 남성들이 많이 있다며 이런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쿨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제품을 모아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레이지소사이어티 개요

레이지 소사이어티(Lazy Society)는 면도용품 전문 브랜드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매년 26억개의 면도기를 판매하는 프랑스 국민 브랜드 BIC의 5중날 면도기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론칭해 한국 소비자에게 호평받고 있다. BIC 5중날 면도기는 특허 기술로 더 얇고 정교하게 제작돼 뛰어난 절삭력을 자랑한다. 레이지 소사이어티에서 정기 구독을 신청하면 신경 쓰지 않아도 면도날을 자동 리필해주기 때문에 더 편리하고 위생적인 면도 생활을 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