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엘플로리스트, ‘영화 데시벨’에 기능성 화장품 협찬

2021-07-12 15:00 출처: 엘플로리스트

엘플로리스트 로고

서울--(뉴스와이어)--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엘플로리스트(대표 이재영)는 이스트드림시노펙스가 제작하는 도심 테러 액션 영화 ‘데시벨(dB)’(각본 황인호, 이진훈, 감독 황인호, 주연 김래원, 이종석)에 스킨케어 제품을 협찬한다고 12일 밝혔다.

영화 데시벨은 소리에 반응하는 특수 폭탄으로 도심을 점거하려는 테러범과 그의 타깃이 된 해군 부함장 출신의 한 남자가 반나절 동안 벌이는 도심 테러 액션 영화다. 엘플로리스트는 영화 촬영 현장에 자사 ‘하이드레인지어37 나이트 마스크팩’을 지원하고, 더위에 지친 연기자들의 피부 건강을 책임질 예정이다.

엘플로리스트는 한국콜마 연구진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피부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하이드레인지어37’을 제조·판매하는 국내 업체다.

‘하이드레인지어37’은 수국 추출물 할로푸지논(Halofuginone, HF)의 기능적 특성과 동의보감에 기초한 식물 추출물의 효능을 접목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톤 완화와 피부 진정 등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엘플로리스트의 하이드레인지어37 나이트 마스크팩은 출시 후 소비자 구매 만족도 98%를 기록하는 동시에, 연기자, 아나운서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추천하는 연예인 마스크팩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한련초, 다시마 추출물에 기반한 네츄럴 슈딩 엑티브 기술 적용으로 촬영 현장의 자외선 노출에 따른 피부 트러블 진정과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부착 후 30초부터 제공되는 시원한 느낌의 쿨링 효과로 연기자들의 피부 열감 해소는 물론, 에어컨 바람에 의한 건조함과 얼굴 화끈거림에 대응하고, 영양 공급을 통한 탄력 회복에 도움 주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엘플로리스트의 하이드레인지어37 페이스세럼, 하이드레인지어37 이너세럼 등은 미국, 일본, 중국 소비자와 국내 온라인 마켓을 통해 많은 소비자로부터 인정받는 제품이다.

연내 출시 예정인 모링가37 클린징폼(Moringa37 Cleansing Foam)은 안티폴루션(anti polution) 기능에 초점을 둔 제품이다. 모링가37 클렌징폼 역시 미세 먼지와 공해 물질에 따른 피부 자극, 유분기 제거에 탁월한 효능 식물인 모링가 추출물에, 동의보감에 기초한 식물 추출물 성분을 더해 개발된 제품이다.

엘플로리스트 이재영 대표는 “엘플로리스트는 미국 FDA 화장품 제조 판매 등록, 대한 임상보건학회 정회원사로 활동하는 인정받은 기능성 화장품 제조회사”라며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 생산에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 영화 데시벨 협찬을 통해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할 것”이라고 말했다.

엘플로리스트 개요

2018년 설립된 엘플로리스트는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한다. 수국 추출물 Halofuginone.HF의 기능적 특성과 동의보감에 기초한 효능 식물 추출물을 접목하는 기술을 바탕으로 한국콜마 연구진 공동 연구를 통해 기능성 화장품을 제조 판매한다. 엘플로리스트는 미국 FDA 화장품 제조 판매 등록 대한 회사 등록, 임상보건학회 정회원사로 활동하며,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 생산에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