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 오픈 1주년 디지털·가전 대규모 할인 진행

최저가 보장제부터 역대급 할인 혜택 제공

2021-07-08 08:30 출처: 디지털시흥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에서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최저가 보장제를 실시한다

인천--(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08일 --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점장 김도현)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할인 행사와 전국 최저가 보장제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7월 9일부터 7월 13일까지 총 5일이다.

인천광역시 서구 서곶로 770(독정역 100m 이내)에 위치한 초대형 프리미엄 스토어 삼성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은 동시 주차 80대 규모의 주차장, 2층 및 3층 삼성전자 가전제품, 4층 삼성 서비스센터로 구성돼 있으며, 인천 서구 최대 규모의 가전 복합매장이다.

이번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제품에 대해 7월 9일부터 13일까지 전국 최저가를 보장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특히 검단본점의 경우 전국 11곳 밖에 없는 삼성 디지털프라자(SDP) 리더스 매장이기 때문에 할인 폭은 더 커질 전망이다. 혼수나 입주 가전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저가를 보장하는 제품은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삼성 비스포크 모델을 포함, QLED TV, 무풍갤러리 에어컨 등 소비자들이 주목할 만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삼성 디지털프라자(SDP) 검단본점을 운영하는 디지털시흥 홍보 담당자는 “전국 매출 1위 달성에 대한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좋은 제품을 역대급 혜택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올해 상반기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 온라인 사업부 신설 기념 ‘박리다매 특별 이벤트’도 전국 대상으로 진행된다. 앞서 말한 다양한 혜택과 중복 할인으로 적용돼 검단본점 메인 이벤트인 최저가 보장제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은 내방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 선물과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최대 90만원 및 다품목 구매 시 최대 3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전화 및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비대면 상담 진행 중이며 제품 구매 시 전국 무료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검단본점 온라인사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시흥 개요

최고의 가격,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을 운영하고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은 항상 전문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1:1 맞춤 컨설팅으로 제품부터 견적, 배송, 설치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