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신규 기업 광고 캠페인 공개 및 이벤트 진행

새로운 기업 광고 영상 공개, 시대의 흐름에도 변치 않는 교사의 열정 그려내
신규 광고 캠페인 라이브 기념해 8월 말까지 ‘좋은 교과서 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 진행

2021-07-07 09:53 출처: 미래엔

미래엔이 신규 기업 광고 캠페인 공개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07일 -- 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이 신규 기업 광고 캠페인 ‘교과서를 만듭니다. 교육의 미래를 준비합니다’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래엔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더 나은 수업을 위해 고민하고 도전하는 교사들을 응원하고 소통하고자 기획했다. 광고 영상을 통해 과거부터 현재까지 교실의 변천사 속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수업을 이끄는 교사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대의 변화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교사의 열정을 그려냈다. 또한 미래엔 교과서와 교수활동 지원플랫폼을 활용해 수업을 준비하는 교사의 모습을 비추며 선생님들과 함께 새로운 교육의 미래를 준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미래엔은 이번 신규 광고 공개를 기념해 교수활동 지원플랫폼 ‘초등 엠티처’ 회원 대상 ‘좋은 교과서 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31일까지 ‘좋은 교과서란 무엇인지’를 15자 이내로 댓글을 달면 20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초등 엠티처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미래엔은 국내 최초의 교과서 발행 기업으로 그간 양질의 교과서를 통해 전국에 계신 선생님들의 동반자적 역할을 수행해왔다며, 앞으로도 교과서는 물론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 맞춘 디지털 콘텐츠 제공 등 차별화된 교수지원 서비스를 통해 선생님들과 함께 교육의 미래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미래엔은 초·중·고 교사 대상으로 교수학습자료와 유용한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교수활동 지원플랫폼 ‘엠티처’ 운영, 학교 및 수업 혁신 사례와 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수업 혁신 전문지 ‘혁신수업N’ 발행, 창의적 수업사례 공모전인 ‘미래교육상’ 등 다채로운 교수학습지원 활동을 펼치며 교사들의 전문성과 역량 강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미래엔의 신규 기업 광고 캠페인은 미래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