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무더위 잊게 할 ‘슬기로운 밀워키 생활 SUMMER’ 이벤트 진행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구매 인증 고객 대상, 금액별 100% 사은품 증정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 시 럭키드로우 자동 응모

2021-07-06 09:01 출처: 밀워키 코리아

슬기로운 밀워키 생활 SUMMER 구매 인증 이벤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더위를 잠시나마 잊게 할 ‘슬기로운 밀워키 생활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밀워키는 구매 인증을 한 고객들 모두에게 금액별로 100% 사은품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SHOCKWAVE 드라이버 비트 세트(33PC)’,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밀워키 백팩’을 제공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8V 콤팩트 브러쉬리스 임팩트 드라이버 베어툴’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구매 제품 내역이 명시된 온·오프라인 영수증 사진과 해당 제품의 시리얼 코드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고 응모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선 전동공구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1인 1회 단일 영수증만 응모할 수 있다.

밀워키는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구매를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밀워키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당첨된 이들에게 △12V/6.0Ah FUEL II 콤보세트(M12 FPP2A-602X) △12V FUEL 오일펄스 임팩트 드라이버 베어툴(M12 FQID-0C) △12V 미니 컷쏘 베어툴 등 밀워키의 강력한 파워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밀워키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밀워키 코리아는 많은 작업자가 무더운 여름철에 강력한 힘을 가진 밀워키 공구를 통해 현장에서 조금이라도 편리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더 많은 이가 밀워키의 프리미엄 전동공구를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