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클리어핏 와이퍼, 전국 미니스톱에서 판매

전국 400개 미니스톱에서 판매 시작
클리어핏 와이퍼, 혁신적인 코팅 기술, 삼중 부식 방지 처리의 강력한 내구성, 누구나 쉽게 장착 가능한 국산차 전용 경제적인 일반 와이퍼
보쉬 와이퍼, 독일의 자동차 매거진 아우토 모터 운트 스포트 독자 선정 최고의 와이퍼 브랜드로 14년(2008년~2021년) 연속 선정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판매하는 보쉬 클리어핏 와이퍼

용인--(뉴스와이어)--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보쉬의 대표적인 일반(conventional type) 와이퍼인 클리어핏 와이퍼를 전국 400개 미니스톱에서 판매한다.

이와 함께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장마철을 대비, 차량 안전 관리 캠페인의 하나로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선명한 시야 확보 및 안전한 운행을 위한 와이퍼 관리 팁을 소개한다.

보쉬는 세계 최초의 전동식 와이퍼를 개발한 이후 90여 년 동안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글로벌 와이퍼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해 왔다. 보쉬 와이퍼는 독일의 권위 있는 자동차 매거진 아우토 모터 운트 스포트(Auto Motor und Sport) 독자 선정 최고의 와이퍼 브랜드로 14년(2008년~2021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보쉬의 와이퍼 제품은 일반 와이퍼와 가장 진보적인 기술의 플랫 와이퍼로 구분된다.

미니스톱에서 판매되는 클리어핏 와이퍼는 보쉬의 대표적인 일반 와이퍼로 향상된 CN4 고무 재질에 와이퍼 끝부분이 그라파이트(graphite)로 코팅돼 부드럽고 조용하게 닦이며 발수 코팅된 유리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삼중 부식 방지 처리 기술이 적용된 튼튼한 강철 구조로 와이핑 성능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국내 대부분의 국산 차종(95%)에 적용되며 누구나 간편하고 안전하게 교체할 수 있는 경제적인 와이퍼이다.

가장 앞선 기술로 알려진 플랫 와이퍼는 우수한 와이핑 품질, 소음, 내구성 면에서 탁월한 성능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보쉬의 플랫 와이퍼는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는 보쉬의 대표 와이퍼 제품으로 다수의 수입 차종에 OE 제품으로 장착돼 있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에어로트윈 국산차 전용 싱글, 에어로트윈 전용 세트(국산차/수입차), 에어로트윈 플러스(멀티 어댑터) 등 총 3가지 플랫 와이퍼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보쉬 와이퍼 제품은 미니스톱 편의점을 포함, 전국 보쉬카서비스(BCS), 대형 마트 및 다이소,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와이퍼는 자동차 안전을 위한 중요한 필수 장치 중 하나다. 주행 시 우리가 달리고 있는 도로를 잘 볼 수 있어야 안전 운행이 가능하고 이는 우리 생명과도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이다.

보쉬카서비스(BCS) 정비 전문가들은 차량 내부에 수많은 최첨단 안전 사양들이 있다 해도 주행 중 와이퍼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아무 소용이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와이퍼 관리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고 조언한다. 와이퍼 관리 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선택 △발수 코팅 지양 △정기적인 와이퍼 점검 △와이퍼 교체 신호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와이퍼 선택 시 정비사 추천이나 가격만을 고려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있는데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믿을 수 있는 브랜드는 와이퍼의 품질, 내구성, 수명을 철저하게 테스트하며 우수한 와이핑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와이퍼를 생산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한다.

흔한 오해 중 하나는 자동차 앞 유리를 발수 코팅하면 와이퍼를 덜 사용하기 때문에 자주 교체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보쉬카서비스(BCS) 정비 전문가들은 발수 코팅제가 고르지 않게 벗겨짐에 따라 와이핑 품질과 수명에 악영향을 줄 수 있음으로 주의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세차할 때도 세차용 천에 발수 코팅제 또는 화학 물질이 첨가돼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설명한다.

와이퍼 역시 다른 차량 부품처럼 정기적인 점검이 중요하다. 보쉬카서비스(BCS) 자동차 정비 전문가들은 초보 운전자들에게 계절이 바뀔 때마다(대략 3개월마다) 와이퍼의 성능을 확인하는 습관을 기를 것을 조언한다. 일반적으로 와이퍼는 6개월마다 점검 및 교체하는 것이 좋다. 특히 무더운 날씨, 장마철, 황사 철에는 더 빠른 와이퍼 고무 날의 손상이 우려되므로 좀 더 자주 점검할 것을 제안한다.

보쉬카서비스(BCS) 자동차 정비 전문가들은 와이퍼 사용 시 유리에 줄이나 물 자국이 생길 때, 와이핑이 안 되는 영역이 발생할 때, 와이핑 시 덜컥거리거나 흔들림이 있는 경우 와이핑 시 소음이 나는 경우가 와이퍼를 교체해야 하는 신호라고 설명한다.

앞으로도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지속적으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와이퍼 관리를 통한 안전 운행의 중요성을 알리고 손쉬운 와이퍼 셀프 장착법, 다양한 이벤트, 할인 혜택 등 보쉬 와이퍼 제품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보쉬의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AA)는 전 세계에 애프터마켓과 자동차 정비 업체에 진단 장비 및 정비 장치와 승용차 및 상용차를 위한 부품 및 정비 솔루션에 이르는 광범위한 부품을 제공하고 있다. 보쉬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OE 제품은 물론 보쉬가 직접 개발 및 제조한 애프터마켓 제품 및 서비스가 포함된다. 150여 개 국가의 약 1만4000명의 직원이 전 세계 물류 네트워크를 통해 부품들이 고객에게 신속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일하고 있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AA) 사업부는 테스트 및 정비 기술, 진단 소프트웨어, 서비스 교육 및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AA) 사업부는 약 1만5000개의 자동차 정비소와 1000개가 넘는 오토크루(AutoCrew) 파트너를 보유한 세계 최대 자동차 정비 네트워크 브랜드 보쉬카서비스(BCS)를 담당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승용차 및 상용차를 위한 와이퍼, 필터, 배터리, 파워트레인 부품 등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애프터마켓 서비스(AS) 솔루션을 통해 테스트 및 정비 기술, 진단 소프트웨어, 서비스 교육 및 정보 서비스를 세계 최대 자동차 정비 네트워크 중 하나인 보쉬카서비스(BCS)에 제공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