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CRI Jiangsu Channel, 글로벌 인플루언서 체험단 ‘중국탐방-안녕, 장강 삼각주 이벤트!’ 진행

2021-06-28 12:31 출처: CRI장쑤채널

소주시 호석 소품을 참관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

난징, 중국--(뉴스와이어)--중국 CRI Jiangsu Channel이 협력하고 후원한 ‘중국탐방-안녕, 장강 삼각주!’ 이벤트에 참가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6월 23일 중국 역사문화도시 소주에 도착했다.

인플루언서들은 소주 사자림(狮子林)에 있는 진취정, 오겹폭포, 연예당, 구사봉, 입설당 등 저명 경관을 참관하며 중국 전통 한나라 복장(汉服) 체험, 전통음악 곤곡(昆曲) 학습, 소수자수공연 관람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다.

특히 영국 동영상 블로거(vlogger) 제이슨은 소주 고소구에 위치한 쌍탑시장에서 감탄했다. 쌍탑시장은 대량의 미술문화 요소를 융합해 운용하는 소주식 특색이 넘쳐 흐르는 백성 일상 문화의 집결지다.

인플루언서 일행은 다음으로 중국 LEXY 전기 회사를 방문했다. 이 회사는 고급 환경 청결 제품과 건강 생활가전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이며 현재까지 100여 개의 국가와 지역에 수출하고 있다.

일행은 다음으로 소주지능제조융합발전중심을 방문했다. 이탈리아 동영상 블로거(vlogger) 리엘리는 단 5분 만에 현장에서 주문 제작한 전용 마우스를 가졌다. 소주지능제조융합발전중심은 종합형 디지털화 교류 및 홍보 통합 플랫폼이다.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은 하루 탐방을 마치고 소주식 생활 문화를 더욱 깊게 체험했다.

영국인 응훤란은 “기회가 되면 친구들을 데리고 다시 한번 소주을 참관하겠다”며 “동영상 블로거로서 세계 각지의 친구들에게 이번 체험을 통해 촬영한 아름다운 장강삼각주 동영상을 보여주고 진실한 중국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js.cri.c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