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신임 CFO로 브라이언 하겐밀러 영입

2021-06-24 16:00 출처: Sintavia, LLC

신타비아의 브라이언 하겐밀러 신임 CFO

할리우드, 플로리다--(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24일 -- 차세대 항공기 및 발사 부품을 설계하고 3D 인쇄로 제조하는 신타비아(Sintavia, LLC)가 브라이언 하겐밀러(Brian Haggenmiller)를 CFO(최고재무책임자)로 영입했다고 23일 발표했다.

하겐밀러는 에어세일 코퍼레이션(AerSale Corp.)의 재무 계획·분석 수석 이사로 재임하던 2020년에 특수 목적 인수 기업을 통한 상장을 위해 재무 계획을 주도한 바 있다. 또한 단일 엔진부터 항공기 패키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상업 항공 우주 분야 거래를 평가하는 역할도 담당했다. 하겐밀러는 워싱턴 대학교 올린 경영대학(Olin School of Business)에서 경영학 학사학위와 마이애미 경영대학원(University of Miami School of Business)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브라이언 네프(Brian Neff) 신타비아 최고경영자(CEO)는 “브라이언이 새로운 CFO로 신타비아에 합류해 기쁘다. 상업 항공 분야에서 쌓은 현장 경험과 금융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겸비한 신임 CFO는 신타비아 재무·회계팀을 이끌 역량을 완벽하게 갖췄다. 우리는 브라이언과 함께 신타비아를 다음 단계의 성장으로 견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겐밀러는 “신타비아는 항공 우주, 방위 및 우주 산업의 최종 용도, 특히 열역학적 부품, 첨단 추진 시스템 및 항공기 구조물에 적층 제조 기술을 적용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신타비아가 이러한 부품 시장에서 눈앞에 놓인 기회를 포착하는 데 필요한 재정적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타비아(Sintavia) 개요

신타비아는 차세대 항공기를 설계하고 3D 인쇄 방식으로 제조하고 있으며 항공, 방위, 우주 산업을 위한 제품을 출시한다. 신타비아는 150미크론 미만의 복잡한 구조 벽으로 열가공된 부품을 설계하고 연속 생산하는 역량을 바탕으로 기존 제조 방식으로는 도달할 수 없었던 성능 수준을 구현했다. 정밀 후처리 설비, 완벽한 기계 테스트 장비, 완비된 야금 및 파우더 실험실 등이 함께 배치된 30대의 고속 프린터를 갖추고 항공우주/방위산업 고객을 위해 매개변수를 최적화하고 연속적으로 제조하며 품질 분야 감사를 수행한다. 적층 제조업체 녹색무역협회(Additive Manufacturer Green Trade Association)의 창립 회원인 신타비아는 업계 최고의 품질기준을 구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Nadcap(국제 우주항공산업 특별공정 관리프로그램) 인증 및 기타 우주항공 분야 인증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intavia.com)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230053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