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퍼럭스, ‘클레버타키온 냉각쿨링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거치대’ 국내 정식 출시

2021-06-24 13:48 출처: 바이퍼럭스

바이퍼럭스, 에어플로우 공랭식 냉각시스템

서울--(뉴스와이어)--IT 주변기기 수입 유통회사 바이퍼럭스는 3가지 공기순환 방식을 응용한 ‘클레버타키온 냉각쿨링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거치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선충전의 대표적인 문제점은 발열로 인해 배터리의 수명 저하와 충전 중단 등으로 특히 차량 내부에서는 직사광선으로 인해 증상이 더 심해진다.

이번에 출시된 클레버 냉각쿨링 차량용 거치대는 특허청에 특허출원 진행하고 있는 제품으로 보편적인 무선 충전거치대 제품들과는 달리 내부에 고성능 냉각쿨러가 장착돼 스마트폰의 발열을 주변 공기와 함께 흡입해 외부로 방출해 타 제품 대비 차량에서 발열 없이 더욱 빠른 고속 무선충전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요철과 커브드의 공학적 디자인으로 공기 흐름을 원활히 해 무선충전시 휴대폰 밀착으로 인해 생기는 기기와의 동반 발열로 인한 온도상승을 제거해 냉각 효율을 2배로 극대화 했다.

15W의 고속무선 충전을 지원해 아이폰, 갤럭시 등 다양한 스마트폰의 고속충전이 가능하며 자기장 센서 슬라이더 방식으로 핸드폰을 거치해 충전 시 자동으로 암이 닫히고 양옆의 터치 센서가 장착돼 왼쪽과 오른쪽 등 어느 위치에서나 편리한 개폐를 할 수 있다.

운행후 차 시동을 껐을 시 개폐가 안 돼 휴대폰 분리가 불편한 일반적인 제품 대비 슈퍼 캐패시터의 기능으로 차 시동이 꺼진 후에도 편리하게 휴대폰을 탈착할 수 있다는 장점은 주목할 만 하다.

더워지는 날씨에도 운전 시에 스마트폰 발열이 해소돼 빠른 고속충전과 폰을 잡아도 뜨겁지 않아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다고 담당자는 전했다.

바이퍼럭스는 앞으로 스마트폰의 발열 해결을 위한 다양한 IT 충전기기를 개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