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홈NE서비스, 홈페이지 디자인 및 관리기능 개편

매직홈NE 홈페이지, 전문적인 기술없이 쉽게 반응형 홈페이지 만들어 운영·관리 가능

2021-06-07 08:00 출처: 비즈엔크리에이티브

매직홈NE 서비스가 홈페이지 디자인 및 관리기능을 개편했다

부산--(뉴스와이어)--홈페이지 제작 무료, 저렴한 운영비와 퀄리티 높은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으로 많은 사랑을 받던 매직홈 서비스가 디자인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매직홈NE서비스를 선보였다.

매직홈NE서비스는 PC, 모바일, 태블릿 및 다양한 브라우저 환경에 맞는 반응형 적용은 물론 감각적이고 스마트한 디자인을 적용한 홈페이지 스킨 변경이 가장 눈에 띈다. 관리자 시스템 또한 10여 년간 홈페이지 서비스로 축적된 노하우와 고객 요구사항을 반영해 손쉽게 운영이 가능하도록 관리 기능까지 업그레이드됐다.

홈페이지 사용이 처음인 사람들도 쉽게 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솔루션화해 접근성과 사용성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300여 종에 업종별 기본 디자인과 메뉴 구성을 제공해 사용자 선택 폭을 넓힘과 동시에 생성한 홈페이지에 대한 추가 작업을 최소화하고 생성과 동시에 세팅된 홈페이지를 사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별 개별 2차 도메인을 부여해 생성한 후 바로 인터넷으로 홈페이지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생성과 동시에 관리자 페이지 페이지도 제공돼 홈페이지 디자인 변경, 메뉴 생성, 게시판 생성 등 홈페이지 운영과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다. 간단한 페이지만 구성된 홈페이지가 아닌 홈페이지 메뉴 구성과 HTML, Board, System 등 다양한 형태에 게시판을 제공 홈페이지 기능에 충실한 홈페이지라 할 수 있다.

매직홈 서비스는 △개인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개별 홈페이지부터 △산업단지 △프렌차이즈 등 소속 업체를 하나로 묶는 자동 그룹핑 홈페이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룹에 맞는 맞춤형 기능을 제공해 효율적인 소속 업체 관리와 마케팅 서비스를 할 수 있다. 현재 자동그룹핑 서비스로 1000여 개 소속업체를 보유한 부산 T-Plex 산업용품단지 그룹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상담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며, 홈페이지 제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매직홈NE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엔크리에이티브 개요

비즈엔크리에이티브는 강력한 플랫폼 운영 시스템을 적용해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을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하도록 돕는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매직홈NE’를 운영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