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엑스, 코로나19 백신 접종 임직원에게 유급 휴가 제공

2021-06-04 13:10 출처: 에이블엑스

에이블엑스 로고

전주--(뉴스와이어)--정보통신기술(ICT) 전문 기업 에이블엑스(대표 하영섭)는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모든 임직원에게 유급휴가를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백신 접종을 맞은 임직원들에게 백신 접종 당일부터 다음 날까지 총 2일, 2차 접종까지 포함하면 총 4일의 유급 휴가를 지원한다.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이상 증세 유무에 따른 의사 소견서 제출 등의 절차 없이 휴가를 사용할 수 있다. 에이블엑스는 이상 증세 발생 시에는 개인별 건강 상태에 따라 추가로 휴가를 지원하며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적극 독려할 예정이다.

에이블엑스는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사내에 비치해 직원들에게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비대면 교육을 도입해 진행하고 있으며대면 교육이 필요한 경우에는 명부 작성, 열 체크, 손 소독 진행, 마스크 필수 착용 등 방역 관련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이블엑스 하영섭 대표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됨에 따라, 임직원들이 부담 없이 백신 접종에 임하고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백신 휴가를 지원한다”며 “회사에서도 감염병 확산 예방을 위한 방역조치에 만전을 기하고,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블엑스 개요

에이블엑스는 애플리케이션과 온라인 서비스에 관련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웹 개발부터 온라인 서비스·운영까지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앱 개발 전문 기업이다. 인터넷 산업에 대한 풍부한 이해와 철저히 검증된 IT 기술을 갖춘 전문가, 업계 최고로 인정받은 서비스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효과적인 전략과 차별화한 솔루션, 최적의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