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유비, 육아 앱 베럽과 함께 할 ‘착한 성분’ 유아용품 기업 모집

2021-06-07 10:00 출처: 마유비

베럽을 운영하는 마유비가 ‘착한 성분’ 유아용품 기업을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영유아용품 성분분석 플랫폼 베럽을 운영하는 마유비가 ‘착한 성분’ 유아용품 기업을 7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베럽은 8가지 카테고리(△스킨케어 △세정제 △분유 △간식 △기저귀 △물티슈 △생활용품 △임산부)의 영유아 및 임산부 제품들의 전 성분 유해등급 정보를 알려주는 안드로이드 앱이며, 현재 IOS는 테스트 버전으로 운영 중이다. 또한 갈수록 높아지는 유해 성분 관심에 따라 매달 다양한 육아 정보 제공과 육아 추천 템을 선정 중이며, 현재 약 21만여 개의 성분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마유비는 이번 모집으로 선정된 ‘착한 성분’을 사용하는 유아용품 브랜드를 앱 내에서 소개하며 안전한 등급의 좋은 제품을 알리고, 브랜드별 제품 평가단 및 리뷰 작성, 샘플링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동시에 앱 내 추천템 기획도 함께할 예정이다.

마유비의 허윤길 대표는 이번 모집으로 “순하고 안전한 성분을 사용하는 착한 영유아 브랜드를 부모님들에게 알릴 좋은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유아용품 기업 모집 신청 및 문의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마유비 개요

‘Make you better, Mayoube’ 마유비(Mayoube)의 비전은 세상에서 가장 육아를 잘 아는 기업으로서 부모에게 행복을 주는 모든 것을 연구하고 발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