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텍, 아토텍코리아 창립 25주년을 축하

2021-05-26 14:28 출처: Atotech

아토텍코리아 장안 공장

베를린--(뉴스와이어)--선도적인 특수 화학 테크놀로지 회사이자 첨단 전기 도금 솔루션 분야 시장 리더인 아토텍(Atotech, NYSE: ATC)이 이번 5월에 맞이하는 아토텍코리아 창립 25주년을 축하했다.

Atotech CEO인 Geoff Wild는 “아토텍코리아는 사업을 시작한 지 25년 만에 전 세계적으로 아토텍의 성공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특히 아시아 시장에서 많은 아토텍 고객에게 없어서는 안 될 신뢰받는 파트너다. 한국 직원들이 그 동안 성취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함께 이러한 성공의 길을 계속 이어갈 수 있어 더욱 기쁘다”고 밝혔다.

아토텍은 1993년 한국에 Atotech Asia Pacific 영업 및 서비스 지점을 개설하며 현지 사업을 시작했으며, 처음 법인 규모는 임직원수 8명이었다. 한국 시장 성장과 수요 증가에 부응하기 위해 아토텍은 1996년 한국 법인인 아토텍코리아를 설립했다. 그리고 2006년 경기도 화성시 장안면에 신규 약품 생산 공장과 테크니컬 센터를 설립하면서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를 더했으며 임직원 규모도 80여명으로 확대됐다. 5년 후인 2011년 장안 테크니컬 센터를 개조 및 확장했고 2018년에는 반도체 시장용 Fan-out Panel Level Package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하이엔드 화학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class1000 클린룸을 설치했다. 장안 공장과 테크니컬 센터의 출범 이후 현재는 아토텍코리아에서 110여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으며 매출은 2배, 생산량은 4배 이상 증가했다.

Atotech의 최고운영책임자인 John Stephenson은 “아토텍코리아의 성공적인 역사 동안 오늘이 있기까지 이끌어준 중요한 이정표가 많이 있다. 우리는 최고 품질과 안정적인 성능의 제품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토텍코리아는 이에 대한 모범 사례다. 이러한 놀라운 성과와 발전에 대해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토텍코리아는 지속 가능성 분야의 리더로 발전하는 동시에 더욱 디지털화되고 혁신적이며 데이터 중심이 되는 아토텍의 여정에 핵심적으로 기여하는 회사다.

김영범 아토텍코리아 대표이사는 “현재와 같이 도전적인 시기에도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으로 지속적인 지원을 드리고 있다. 필요시 고객에게 원격 지원을 할 수 있도록 HoloLens 장비를 지난해에 도입했다. 또한 실험실에서 페이퍼리스 작업 환경을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서 작업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디지털화 활동에 계속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토텍(Atotech) 개요

아토텍(NYSE: ATC)은 선도적인 특수 화학 테크놀로지 회사이며 첨단 전기 도금 솔루션 마켓의 리더다. 아토텍은 시스템과 솔루션의 통합 접근 방식을 통해 혁신적인 기술 적용을 위한 약품, 장비,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토텍 솔루션은 스마트폰 및 그 외 소비자 전자 제품, 통신 인프라 및 컴퓨팅을 포함하는 최종 마켓과 자동차, 중장비 및 생활 가전과 같은 수많은 산업 및 소비자용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된다. 독일 베를린에 본사를 둔 아토텍 연매출액은 12억달러(2020년)이며 40여개국에 걸쳐 4000여명의 전문가가 근무하고 있다. 아토텍은 유럽, 미주지역 및 아시아 전역에서 제조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잘 구축된 혁신적 강점 및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테크니컬 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아토텍은 전 세계 9000여 고객에게 탁월한 현장 지원과 결합된 선구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토텍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atotech.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