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e2v, Yumain과 머신비전용 AI 기반 이미징 솔루션 개발 위한 협력 발표

2021-03-02 17:15 출처: Teledyne Technologies
그르노블, 프랑스--(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NYSE: TDY) 계열사이자 이미징 솔루션 분야 선도 혁신 기업인 Teledyne e2v는 광범위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공급하는 선도적인 AI 비전 솔루션 제공업체인 Yumain(프랑스 디종)과 신기술 및 산업 부문에서의 협력을 발표했다. 양사는 협력을 통해 산업 응용 분야에서 혁신을 달성할 수 있는 최신 바이오 기반 비전 솔루션을 개발할 예정이다.

최근 산업에서 AI의 부상은 불규칙한 특성을 갖는 복잡한 표면 검사(브러시드 알루미늄, 목재 등)와 같은 가변성이 높은 응용 분야에 적합하지 않은 기존의 규칙 기반 기법과 대비되는 이점을 빠르게 입증하고 있다. 그러나 모든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고 AI가 전 세계적으로 도입되려면, 편리하게 설정 및 학습하고 몇 분 만에 사용자(AI 전문가 제외)가 최적화할 수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제공하고 활용 분야에서 유연하며 안전하고 전력 사용량이 적어야 한다. Teledyne e2v와 Yumain은 협력을 통해 이러한 당면 과제를 해결해 AI 기술의 접근성을 확대하고 수준을 향상하기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빈센트 헥터(Vincent Hector) Teledyne e2v 시장개발 부문 부사장은 “이러한 혁신적인 프로젝트에서 Yumain과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 우리의 이미지 센서와 Yumain의 맞춤형 AI 전문성을 결합함으로써 산업 고객이 편리하게 접근하고 애플리케이션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AI 기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크 베누아(Marc Benoit) Yumain 상무이사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Edge AI는 머신러닝 모델의 최적화 및 클라우드에서 상속된 계산으로 구성된다. 우리는 이 분야에서 10년 동안 경험을 쌓고 있으며 이를 통해 AI의 대체 구현이 공장 및 생산 라인의 제약 사항에 보다 적합하고 확장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됐다. Teledyne e2v의 이미지 센서 설계 및 생산 전문성은 이러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매우 적합하다. 이 프로젝트는 우리에게 획기적인 일이며 투자자들에게 커다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Teledyne e2v는 Teledyne Imaging Group의 계열사다. Teledyne e2v의 혁신은 헬스케어, 생명 과학, 우주, 운송, 방위 및 보안, 산업시장에서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Teledyne e2v의 독특한 접근법은 고객 시장 및 애플리케이션의 문제에 귀를 기울이고 혁신적인 표준형, 반맞춤형(반주문형) 또는 완전맞춤형(완전주문형)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해 고객 시스템에 더 큰 가치를 부여한다. 자세한 정보는 링크(imaging.teledyne-e2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Yumain은 프랑스 디종에 위치한 비상장 기업이다.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경영진과 학계 인력을 주축으로 2011년 설립된 Yumain은 지능형 비전 시스템 및 Industry 4.0용 카메라를 설계 및 제조하고 있으며 인공 지능 및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설계 관련 지식을 활용해 예측적 유지보수, 품질 관리, 산업용 로봇, 위험 예방에 집중해 다국적 클라이언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Yumain은 이미지에서 직접 수행되는 고유 분석 및 실시간 의사결정 절차에 기반한 방식을 활용한다. 이는 고객이 달성한 주요 성과로 입증되고 있으며 Yumain은 여러 기관으로부터 상을 받기도 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Imaging은 Teledyne 산하 여러 첨단 기술 회사들의 그룹이다. Teledyne Imaging은 수십 년의 업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제공한다. 개별적으로 각 기업은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리고 공동으로 서로의 장점을 활용해 세계에서 가장 깊고 넓은 이미징 및 관련 기술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Teledyne Imaging은 항공우주에서 산업용 검사, 과학 연구, 분광학, 방사선과 방사선 치료, 지형 공간 측량 및 고급 MEMS와 반도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가장 까다로운 작업 처리와 관련한 전 세계 고객 지원 및 기술 전문성을 제공한다. Teledyne Imaging의 도구, 기술 및 비전 솔루션은 고객에게 고유한 경쟁력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